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제주도 심야식당] 혼술하기도 괜찮은 이자카야 맛집 (feat, 문어튀김 대박)

by como30 2023. 4. 14.
728x90
반응형

제주도 법환쪽에 분위기 좋고 숙성회 맛있다는 이자카야가 있어서 찾아갔다.

저녁시간이 꽤 지났는데도 거의 꽉 차 있던 식당. 

바깥에 앉고 싶었지만 고양이가 왔다갔다해서 아쉽지만 안쪽으로.

모듬숙성회와 문어튀김 주문. 

배만 안 불렀다면 나가사키짬뽕까지 먹고 싶었지만 왜 이렇게 배가 부르던지.

사람 없는 내부만 사진 찍었다. 

안쪽에는 혼술 하는 사람도 있었는데 혼술하기에도 괜찮은 듯. 

티비에선 일본 심야식당이 방영되고 있었다. 

제주도니까 제주위트에일과 한라산!

자꾸 손이가는 민물새우튀김. 

모듬숙성회 소자 !

핏물 쫙 빼서 숙성시킨거라 쫄깃한 맛 보다는 부드러운 맛이 더 강하다.

식감 때문에 호불호는 있을 듯. 

여러가지 조합으로 싸 먹으라고 이렇게 셋팅해주신다. 

확실히 그냥 먹는 것보다 김에 싸 먹는게 더 맛있었다. 

이렇게 저렇게 싸 먹기. 

그리고 예상치 못한 문어튀김이 대박이었다.

그렇고 그런 튀김일거라 생각했는데 진짜 맛있음!!!

이렇게 잘라서 소스에 찍어먹기. 

문어튀김 안 시켰으면 큰일날 뻔 했음. 

문어튀김 완전 강추한다.!!!

 

인기가 많은 곳이라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맛도 좋았던 제주도 심야식당.

 

먹고 소화시킬 겸 법환포구에서 찍은 달과 바다 사진. 

 

평생 잊지 못할 장면이었다. 

조용한 밤항구가 좋았기도 했고. 

 

영업시간

목~월 18:00~01:00

화,수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