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여의도 셋째집] 깔끔하지만 조금 비싼 냉삼 맛집

by como30 2023. 4. 18.
728x90
반응형

냉삼을 먹기로 한다. 

여의도에는 2개나 있네.

내가 간 곳은 서여의도지점.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도 되지만, 나는 바깥쪽 지하 입구로 내려갔다. 

대산빌딩 지하 1층.

아기돼지 삼형제에서 모티브를 따왔나보다. 

아기돼지 셋째, 그리고 벽돌로 지은 인테리어 모양하며..

냉삼집치고 내부는 깔끔한 편이었다. 

이런 공간이 반대쪽에 또 있다. 

사람이 꽉 차면 조용히 대화할 수 있는 분위기는 아닐 듯 하다. 

우리는 삼남매세트대신 꽃삼겹 위주로 주문했다. 

요즘 어디서나 냉삼시키면 이렇게 나오는데 이젠 조금 식상..

그리고 담겨있는 양이 적어서 몇 번이고 리필하는지 모른다. 

한 번 줄 때 좀 많이 주시라구요. 

그리고 막 엄청나게 냉삼과 잘 어울리는 맛있는 소스도 사실 없다. 

가격에 비해 양이 매우 작은 편.

그래서 배부르게 먹고 나면 가격이 꽤나 나오는 곳이다.

조심하시길. 

그리고 일반 냉삼도 주문. 

우리 일행이 많아 2테이블 붙혀 먹었는데 한 테이블은 잘 구워지는데, 한 테이블은 고기가 잘 안익혀져서 애먹었다. 

막 엄청 맛있다고도, 맛없다고도 할 수 없는 평범한 맛의 냉삼이었다. 

얇아서 자꾸 입에 들어가는데 배는 안찬다. 

꽃삼겹추가..

사실 추가를 몇 번이나 한지 모른다. 

아직 배가 고파 벽돌볶음밥도 시켜봤는데 이것도 양이..

가격은 1만원이 넘었던 거 같은데. 

배고파서 항정살도 추가주문해봤는데 이것도 맛이 괜찮은 편이었다. 

이만하면 전체적으로 맛은 나쁜 편은 아니었지만, 가격대비 양이 너무 창렬..

냉삼먹고 이 가격이?하며 영수증보고 엄청 놀랐다. 

 

가격이랑 양 때문에 아마 재방문은 없을 듯 싶다.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