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제주도 제주돗]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흑돼지 맛집

by como30 2023. 4. 11.
728x90
반응형

뭔가 밖에서 먹는 것도 같고, 흑돼지도 맛있고 해서 너무 기분 좋았던 흑돼지 맛집이다.

앞에 넓은 공간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고, 노을 질때 노을 보며 술 한잔 해도 아주 좋을 곳이다. 

진짜 "놀러왔다"느낌이 나던 곳. 

한창 때는 웨이팅도 많다고 하는 제주돗. 

나는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갔더니 대기 없이 앉을 수 있었다. 

저기 문 바로 옆에 앉아 고기 구워먹으면 세상 천국.

아이 있는 부모님은 아이가 앞에서 뛰어 노는 걸 볼 수 있어 좋다. 

바로 이런 뷰.

실내는 이렇다.

주문을 하면 저기 고기 구워주시는 분들이 1차적으로 먼저 구워주시고 고기를 가져다 주신다. 

기본반찬은 몇 개 없는 편이다. 

적당히 구워지면 테이블로 가져다주신다. 

전문가가 굽는 손길은 다른가 봄. 

미리 조금 익혀가지고 와서 테이블에선 고기가 빨리 익는 편이다. 

백김치도 구워 먹으면 맛있다고 올려주시고 가셨다. 

날 따뜻한 날, 이 뷰 바라보며 고기 먹으니 고기도 맛있지만 기분이 어찌나 좋던지. 

구워 먹는 백김치 진짜 맛있다.

고기랑도 당연히 잘 어울리고. 

쌈에도 싸 먹어보고. 

깻잎에도 싸 먹어보고. 

그냥 고기 자체가 맛있는 집이다. 

와사비만 찍어 먹는 것이 제일 맛있었던 듯. 

한라산 소주까지 한잔 하니 완전 제주도!

다양한 조합으로 먹어보기.

맛있다!

노을 질 때 오면 좋으련만, 그때는 사람 많아 웨이팅 있겠지?

삼겹갈비가 궁금해서 추가해 먹었는데 목살, 오겹살이 더 맛있었다. 

아쉬우니 김치찌개도 주문. 

짭짤한 게 밥이랑 잘 어울렸을 듯하다.

나는 밥은 안 시키고 소주랑만 먹으니 짭짤했다. 

소주 안주보다는 밥 말아버기 좋았던 찐한 김치찌개. 

 

이른 시간에 가니 사람도 없고 조용하고, 한적해서 정말 휴가왔다 느낌이 절로 드는 곳이었다. 

 

아이 있는 부모라면 꼭 한번 가볼만한 곳이고,

연인이랑도 함께하면 좋을 곳이다 :)

 

영업시간

수~월 16:00~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