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왕십리 악어떡볶이]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한 떡볶이 맛집

by como30 2023. 6. 23.
728x90
반응형

왕십리는 우리 집에서 꽤 먼 편인데 한 번 먹고 자꾸 생각나서 금방 재방문한 떡볶이 맛집이다. 

한양대앞, 왕십리역 근처에 위치해있다.

어떤 시간에 가도 끊임없이 사람들이 밀려들어오는 곳.

내부에도 테이블이 몇 개있어 먹고 갈 수 도 있지만, 난 언제나 포장. 

기다리며 둘러본 어묵과 튀김, 떡볶이.

떡볶이는 매운맛을 고를 수도 있다.

나는 언제나 중간맛.

지난 번에는 처음이라 떡볶이와 튀김을 각각 따로 주문해 먹었었다.

여긴 떡볶이튀김범벅을 먹으라 그래서 이번엔 튀김범벅으로 주문. 

언젠가 오면 물떡이알 오뎅 순대 등도 먹어보고 싶은 곳이다. 

이렇게 떡볶이와 튀김을 범벅해서 포장해주신다.

포장해서 근처 단골 술집으로.

첫 번째 먹을 때처럼 감동은 없었지만 여전히 맛있었다.

어쩌면 내가 어마어마하게 배 부른채로 먹어서 그럴지도.

튀김범벅이 먹기가 간편해서 더 나았다.

맛은 따로 먹는 것과도 비슷.

술안주로도 좋은 떡볶이와 튀김.

시원한 맥주 한 잔과 마시니 맛 없을수가 없..

 

왕십리가면 꼭 한 번 드셔보시길.

찐 떡볶이 맛집, 악어떡볶이. 

 

영업시간

화~일 10:30~21:00 (15:00~15:30 브레이크타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