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용산 울엄마제철맛집] 신선한 산낙지에 한우육회, 갑오징어 숙회 맛집

by como30 2023. 6. 28.
728x90
반응형

이름만 들어도 맛집일 수 밖에 없는 용산 울엄마제철맛집을 찾았다. 

다들 리뷰는 맛있다고는 하는데, 엄청 먹고 싶은 메뉴가 없어서 큰 기대는 없이 방문. 

늦은시간이라 그런지 전화로 예약하니 2자리 남겨주셨다. 

비가 오는 날 방문한 울엄마제철맛집. 

밖에 1자리 탐난다.

내부도 자리 잡기 어려운 이 곳. 

언제나 먹을 수 있는 산낙지+탕탕이 육회가 시그니쳐이고 제철 메뉴는 제철마다 바뀐다. 

기본반찬.

젓갈이 유난히 맛있었고 카레로 볶은 어묵이 특이했으며, 볶은김치도 인상깊었다. 

이 집 묵은지 꼭 먹어보고 싶었던.

정말 싱싱해보이는 산낙지와 육회다. 

맛있어보이지만 이 음식을 엄청 맛있게 먹은 기억은 없어 큰 기대는 없었다.

포토타임을 주시고, 영상을 찍으라고 하시며 손수 비벼주신다. 

구수한 사장님의 입담을 더하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 

미나리가 상큼함을 곁들였으며, 이렇게 맛있는 산낙지+육회탕탕이는 처음이었다. 

왜 인기있는 곳인지 알겠던..

쉬지 않고, 말하지 않고 젓가락질만 가던.

조금 아쉬운 마음이 있어 갑오징어 숙회 주문. 

나 이런 숙회 별로 안 좋아하는데,, 왜 이렇게 맛있음?

이거 먹은 이후로 계속 갑오징어숙회가 생각나더라.

새로랑 한잔 먹어도 너무 맛있고.

한창 켈리가 처음 나올 때라 켈리도 한잔.

술이 술술 들어간다. 

너무 맛있게 한 잔 한 날이었다.

손님이 항상 많으니 싱싱할 수 밖에 없겠다 싶다. 

개인적으로 싱싱한 해산물이 매일 올라오는 계단집보다 이 집이 더 맛있었다.

시끄러운건 둘다 매 한 가지. 

 

너무 맛있다. 

완전 재재방문의사 있다.

간판값 톡톡히 하는 집이었다. 

완전 추천!

많이 시키는 손님에겐 친절하고, 아닌 손님에겐 불친절하다는 평이 있는 집이다. ㅋㅋ

우리에겐 친절하셨음. 우산도 빌려주셨음. ㅎㅎ

 

영업시간

매일 13:00~24: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