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산해운대 상국이네떡볶이] 빨간 부산식 떡볶이와 오동통한 오징어튀김, 해운대 맛집

by como30 2022. 3. 26.
728x90
반응형

오늘은 부산 해운대 전통시장 안에 위치한 떡볶이 맛집 한 군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상국이네 떡볶이 입니다. 

부산왔으면 빨간 부산식 떡볶이 한 번 먹어줘야죠. 

 

왜 서울에는 달짝찌근한 부산식 고추장 떡볶이를 판매하는 곳이 거의 없을까요?

빨간 쌀떡볶이가 땡기는 날이 간혹 있는데 말이죠. 

 

부산 떡볶이는 지나가다 봐도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그냥 지나갈 수가 없지요.. 

 

해운대 전통시장 안에 있는 상국이네 떡볶이를 한 번 먹어보았습니다. 

 

튀김이 엄청나게 쌓여있습니다. 

이것 저것 먹어보았지만 오동통하고 튼실한 오징어튀김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무조건 오징어튀김 드셔요 !!!

 

먹느라 메뉴 사진을 못 찍었네요.

내부에 공간이 커서 먹고 갈 만한 공간이 있었습니다. 

오뎅국물을 저렇게나 많이 주네요.

물떡이나 오뎅을 시키면 저기다 담아주겠네요. 

저도 물떡 하나 먹고 싶었는데, 부산에선 배부르면 안되니까 참았습니다.  

 

떡볶이 맛은 맛있었지만 굳이 찾아갈 맛은 아니다였습니다.

맛이 없진 않았어요. 딱 예상되는 맛입니다. 

남포동에서 먹은 이가네떡볶이가 저는 부산에서 제일 맛있었습니다. 

해운대가다 지나시면 한 번쯤은 맛봐도 좋을만한 떡볶이와 오징어튀김입니다. ! 

 

해운대 맛집 상국이네 떡볶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