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산 의령식당] 맑은 국물이 인상적인 해운대 돼지국밥 맛집

by como30 2022. 3. 24.
728x90
반응형

부산에가서 돼지국밥을 너무 먹고 싶었습니다. 

왜 서울에는 부산만한 돼지국밥이 없을까요.. 

 

해운대 근처에 의령식당을 가보았습니다.

규모가 작고, 허름한 동네식당인데 대기가 꽤 있는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국밥이라는게 후루룩 금방 먹는 음식이라서 식당 안에 금방 들어갈 수 있었네요. 

 

수육에 따로국밥을 시켰네요. 

부산에 오면 먹을게 너무 많아서 이런 곳에선 밥을 거의 먹지 않아야 해요.

밥도 반만 달라고 했습니다. 

 

수육부터 나왔네요

소주를 안 시킬수가 없습니다. 꽃무늬 접시도 정겹습니다. 

비계와 살코기의 양이 적절하니 쭉쭉 들어가네요. 

이 수육과 김치의 맛 조합이 최고였습니다.

신김치를 안좋아하는 편인데,, 이 집 맛있었어요. 

 

시골된장 같은 된장도 맛있었습니다. 

 

어쩜 이렇게 맑게 끓여낼 수 있을까요

단점없이 맛있었습니다.

저한텐 싱거운 느낌이 있어 새우젓을 좀 많이 넣어 먹었네요. 

고기는 살코기 위주라 조금 아쉬웠습니다.

살코기가 보들보들 하긴 했지만요. 그래서 비계가 있는 수육에 손이 더 많이 갔던 것 같습니다. 

 

소주와 함께하니 끊임없이 들어갑니다. 배부르면 안된다는거 알면서도요.

사장님이 보시고 국물을 더 가져다 주셨습니다. 

 

여전히 대기가 있네요. 

깔끔하게 맛있게 먹은 해운대 돼지국밥 의령식당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