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천 카페포니] 부천 상동 스콘맛집, 브런치 맛집 강력추천!!!!!

by como30 2022. 3. 25.
728x90
반응형

부천 상동에 엄~~~~청 괜찮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기본적인 커피가 맛있는건 물론이고, 최근에 하나씩 출시?되고 있는 브런치 메뉴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ㅜ 

 

저는 심지어 처음에 스콘에 반해서, 집에서 50분이나 걸리는 먼 거리지만 일부러 찾기도 했답니다!! 

가서 브런치 먹고, 스콘 포장해오는건 국룰이에요!! ㅋㅋ

 

프릳츠 원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커피 맛은 보장이죠. 그리고 여기 사장님 정말 커피 맛있게 타주셔요!

 

사실 제가 이 카페를 알게 된 이유는, 사장님이 이전에 판교에서 라벤더앤블루라는 꽃집+카페를 하셨는데 그때 반해서 자주 찾다가, 부천으로 이사가게 된 것을 알고 제가 부천까지 찾아가는 것이랍니다.

세상 예쁘게 꽃 만들어주셨는데, 꽃을 안하게 되셔서 너무 아쉬워요 ㅜㅜ 

그저 카페일 뿐인데,, 굳이 먼데까지 찾아가냐 하시는 분들 있으시겠지만. 

드셔보심 다릅니다!!! 정성가득으로 모든 음식 만드는 구나.. 재료에서부터 먹어보면 알 수 있어요. 

 

 

지난번에 클램차우더를 먹어봐서, 오늘은 브런치 플레이트와 토마토스프를 먹어보았습니다. 

 

직접 짜주시는 착즙주스도 있네요. 

저는 착즙주스 너무 좋아해요 특히 오렌지.. 예전에 모로코 여행 할때 1잔에 300원에 하루 열잔씩 마셨는데.. ㅎㅎㅎ 

맛은 딱 그맛이네요 ! 

 

저 사실 어제 술을 많이 마셨어요..

그래서 토마토스프부터 시켰답니다. 

저는 스페인 살았어서 가스파쵸라는 냉토마토스프만 먹어봐서 따뜻한 토마토스프는 상상이 안갔어요. 

굳이 상상해보자면 홍합토마토요리 그런 맛일까?했는데.. 

훨씬 걸쭉하고 진해요. 진~~~짜 맛있었습니다. 레시피만 알면 집에서 맨날 해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진심요! 

그리고 해장에 완전 최고네요 ㅋㅋ 

원래 바게트가 곁들여 나오는데 오늘은 없어서 소금빵으로 대체해주셨습니다. 

스프에 찍어먹긴 바게트가 좋을 거 같긴한데,, 소금빵 자체도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브런치플레이트가 신메뉴로 나와서 먹어봤습니다. 

원래 빵이 크로아상이 나오는데 이것도 없어서,, 스콘으로 대체해주셨습니다.

이집 스콘 말해뭐해입니다..정~~말 맛있어요. 

브리치즈랑 잠봉햄도 최고급으로 구매하신듯하고. 잼에 찍어 먹어도 넘 잘어울립니다. 

샐러드도 신선하니 맛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착즙주스도 같이 제공되구요~

 

전 개인적으로 베이컨고다치즈를 제일 좋아합니다. 

이번엔 가서 베이컨고다치즈스콘 먹고, 애플시나몬과 얼그레이스콘은 포장해왔습니다. 

소금빵두요 !! 

저희 입맛 까다로운 엄마 이집 스콘 너무 좋아하셔서,, 저 간다고 하니 포장해오라고.. 

 

이렇게 포장해옵니다.. 

 

마음같아선 토마토스프 10인분쯤 포장해오고 싶었지만,, 사정이 넉넉치 않아.

또 한번 찾아와 먹기로 합니다. 

 

부천상동 스콘맛집, 브런치맛집, 커피맛집!!으로 완전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또 갈거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