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마포 마루심] 나고야식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맛집

by como30 2022. 11. 25.
728x90
반응형

장어먹은지도 오래됐고, 예전부터 들었던 마루심 장어덮밥(히츠마부시)가 맛있다고 해서 동생부부와 함께 찾았다.

반포가 본점이지만 마포에도 생겼고 맛이 다르지 않다고해서 마포로!

미리 예약을 해서 룸으로 안내를 해 주셨다. 

술은 청하를 주문했는데 장어덮밥과 찰떡이었다.

한상차림 

빨리 먹고 싶다.

하나가 유난히 늦게 나와 기다렸다. ㅜㅜ

계란찜과 된장국까지. 

그리고 샐러드와 피클 오이 등등. 

먹는 방법이 4가지다. 

주걱으로 4등분한다.

첫 1/4은 그냥 먹는다. 

두번째는 같이 내온 쪽파,와사비,깻잎을 넣고 비벼먹는다.

세번째는 김가루와 오차즈케를 넣어 먹는다.

네번째는 이 3가지 중 가장 맛있었던 방법으로 먹는다. 

처음엔 그냥.

두 번째는 깻잎과 쪽파 와사비. 

우리 모두 만장일치로 이게 제일 맛있다고 했다.

그래서 마지막에 먹을때 야채를 조금 더 추가했다. 

오차즈케를 넣은 건 익숙치 않아서 이게 무슨 맛일까 했는데 예상외로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랐다.

약간 우동 국물 같기도 하고. 

마지막에 야채 추가해서 이렇게 한 번 더!

 

마포점이라서 그랬을까, 나의 그날 컨디션때문에 그랬을까. 

전체적으로 맛있긴 했지만, 와!!! 대박이다 할 정도는 아니었다.

적당히 맛있는 장어덮밥. 

확실히 양념의 단짠비율이 좋다보니 밥만 먹어도 맛있었다. 

그리고 일반 "상"크기는 생각보다 양이 적은 듯한 느낌이들었다.

특상은 먹어줘야했다. 

 

가끔 몸에서 장어가 땡기는 날이 있다. 

막 몸이 엄청 회복되고 힘이 불끈 솟아오르는 느낌은 없었지만 적당히 맛있게 먹은 장어덮밥집이었다. 

 

영업시간

월~금 11:00~22: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토,일 11:00~2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