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홍대 락희돈] 일본식 돼지고기 꼬치구이 맛집

by como30 2022. 11. 14.
728x90
반응형

홍대입구역 근처에 맛잇는 돼지고기 꼬치구이 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돼지고기 꼬치구이라니. 왠지 신선하다. 

꼬치구이 뿐 아니라 돼지고기 샤브샤브도 전문이라고 하니 다음번엔 샤브샤브 먹으러 한번 와봐야겠다. 

16시에 오픈!! 

4시에 가니 해피아워라고 마침 술도 할인해준다.

4시 반정도 되니 슬슬 사람들이 들어오기 시작한다. 

락희돈 메뉴판. 

배부른데도 먹고 싶은 메뉴가 무척 많다. 

몇 가지 메뉴는 5시 이후에나 재료가 들어온다고 안된다고 하셨다. 

고기가 다소 붉을수 있는 것도 유의. 

겨자소스는 진짜 맵다. 한 번 혼났음. 

실내 모습.

하이볼과 기본안주. 

기본안주는 각종 돼지고기 부속물 남은걸로 만든 음식이었는데 흡사 하나의 요리 같았다. 

열심히 굽고 있는 내 꼬치들.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리는 편이었다. 아무래도 돼지고기를 익혀야하니.

돈설, 목살, 삼겹살, 심장, 연골 주문. 

아무래도 기름기 있는 삼겹살이 제일 맛있었다. 

겨자에 콕콕찍어 먹기. 

일반적인 꼬치 양을 생각하면 오산이다. 꼬치하나가 매우 크고 양이 많다. 

튀김 하나 시켜보자하고 시킨 우엉튀김

이게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계속 끊임없이 손이 가던 우엉튀김. 

무한대로 있으면 계속 먹을거 같은..

기대하는 것보다 훨씬 맛있으니 꼭 드셔보시길. 

음식이 다 맛있어서 다른 음식도 궁금해지는 곳이었다. 

 

재방문의사 있음!!

 

영업시간

월~토 16:00~23:4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