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한남동 김종용누룽지통닭] 참나무장작으로 구운 통닭맛집

by como30 2022. 6. 2.
728x90
반응형

한남동에 지나다 본 김종용누룽지통닭에 들어갔습니다.

1~2층 까지 있는데 꽉 차있네요.

다른 블로그들 보니 한방통닭이 휴무일이거나 사람이 많아서 대체제로 들어갔다 반해 나오는 집인 듯 해요. 

 언제나 보기좋은 통닭구이입니다.

누룽지통닭 기본이 18,000원이에요

기본반찬에 특이하게 어묵국이 나오더라구요

누룽지 통닭입니다. 

아는 맛이지만 맛있어요.

기대 이상이에요.

특히 누룽지가 고~소하니 너무 맛있네요.

요건 기본 누룽지통닭에 파채가 올라가 있는건데,,

기본이 더 나은듯 싶었어요. 파가 그렇게 잘 어울리는 느낌은 아니었답니다. 

화장실가느라 메뉴를 고르지 못했는데, 글쓰려고 메뉴판 보니 치즈콘닭이 맛있어보이네요.

다음에 또 와서 먹어봐야겠어요.

누룽지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끊임없이 손이 가더라고요. 

누룽지 양이 엄청 많아 보이진 않았습니다.

 

한남동에서 2차로 가기 딱 좋은 집입니다.

재방문의사 있어요. 

 

한남동 치킨맛집 김종용누룽지통닭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