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인덕원/동편마을 가장맛있는족발] 가장맛있는족발 중 맛있는 동편마을점

by como30 2022. 8. 17.
728x90
반응형

외국에서 온 손님을 만나기 위해 동편마을로 향했다.

매일 한식 집밥만 먹다보니 요런게 드시고 싶다고 해서, 

그리고 이쪽에 사는 친구가 가장맛있는족발 체인점 중 동편마을이 제일 맛있다고 해서 포장 주문하였다. 

사실 식당에서 먹고 싶었지만 홀은 4시부터 운영한다고 한다.

들어가기 전 사장님으로 보이시는 분이 앞치마를 메고 담배를 피는 모습이 영 안 좋아보였다.

나는 식당 가게 바로 앞에서 담배 피는 모습이 그렇게 안좋아보인다.. 

앞발이 맛있으니. 반반으로 해서 6번을 시키기로. 

혹여나 외국서 온 손님이 매운걸 잘 못드실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 이 집 매운족발이 매운편이 아니었다. 

반(기본족발) + 반 (직화불족발)

포장은 깔끔하다.

요즘 비싸다는 야채가 가득. 

아무래도 족발은 부추가 젤 잘어울린다. 

쟁반국수까지.. 

쟁반국수는 썩 맛있는 편은 아니었음.

기본족발도 야들야들 부드럽고 맛있었다.

어디서나 불족발을 맛있어하는 편이 아닌데, 이 집은 이상하게 불족발에 손이 더 많이 가더라.

매운것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많이 맵지 않고 단짠의 양념이 적당해서 맛있었다.

저기 살짝 보이는 고추장아찌랑 싸먹는게 너무 맛있어서 계속 그거랑 부추랑만 싸먹음.

백김치도 괜찮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 

 

동편마을 족발 맛집, 가장맛있는족발 인덕원동편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