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연남동 바다회사랑] 모듬회 맛집/웨이팅/포장

by como30 2022. 5.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남동에 갔다가 회가 무척이나 맛있어 웨이팅이 상당하다는 바다회사랑에 갔습니다.

연남동에만 1호점, 2호점이 있었는데 저는 1호점에 다녀왔지요.

5시 반쯤 갔는데 웨이팅 쩐다는 소문과 달리 사람이 없어서 읭 했네요 ㅎㅎ

확실히 사람 많이 오는 곳이긴 합니다.

특히 방어철에요!!! 

다른 블로그에 웨이팅 기본 2~3시간 하고 들어갔다는 글들이 많네요. 

겨울에 대방어 먹으러 한번 와봐야겠어요 ! 

현재도 사람이 많아 테이블에 앉으면 2시간만 먹을 수 있다고 적혀있었답니다. 

제가 갔을때 앉을 테이블이 있었지만, 날씨가 좋아서 포장해서 한강으로 가기로 했어요!

식당에서 먹으면 나중에 매운탕이나 해물라면까지 먹을 수 있겠네요.

저희는 모듬회 (소)자 하나 시켰어요. 

한강으로 갑니다~~

제가 가끔 여의도~반포 구간 자전거를 타는데 눈여겨 봐둔 곳이 있었거든요.

포장에 딸려오는 기본 소스와 스끼다시입니다. 

콘샐러드는 왜 항상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ㅋ

스끼다시에 나오는 해산물은 잘 안먹는편인데 새우가 맛이 가득 올랐더라구요.

와사비도 자뜩 넣어주셨네요.

연남동 와인샵에서 와인도 사왔답니다. 

울크 샤르도네-쇼비뇽블랑 이에요. 

샤르도네와 쇼비뇽블랑이 섞인 건 흔치 않다며 추천해주신건데, 

레이블이 너무 예뻤어요.

실제 해가 지는 시간이었는데 노을과 함께 와인병 찍으면 진짜 예뻤을 것 같네요. 

뒤늦게 찾아보니 비건와인 이었답니다. 

첫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회랑도 아주 잘 어울렸답니다. 

모듬회(소)자인데 양이 어마어마해요.

둘이 먹었는데 남겼답니다. ㅜㅜ 

다른 블로그보니 연어빼달라고 하면 연어 대신 다른 회로 넣어주시기도 하나봅니다. 

회만 보고는 뭔지 잘 모르는편인데, 무엇하나 빠지지않고 다다 맛있었습니다~

하늘색과 한강색이 같았던 그날. 

한강뷰 바라보며 적당히 괜찮은 날씨에 좋은 사람과 회 한점, 와인 한잔 곁들이니 너무 행복한 저녁이었습니다. 

요즘 매일 날씨가 좋던데 요 루트 추천 드려요!

 

연남동 회 맛집 바다회사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