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가좌역 꾹샐러드] 가성비 좋은 샐러드 맛집

by como30 2022. 5. 11.
728x90
반응형

가좌역엔 진짜 먹을데가 없죠.

특히 건강식이요~

대충 때울 곳, 술 마실 곳은 많은데 말이죠. 

그런데 샐러드 집이 생겼네요 !! 

이름도 귀여운 꾹 샐러드에요. 

가게도 깨끗하고, 리뷰도 별로 없는 거 보니 오픈한지 얼마 안된 것 같았어요.

사실 직원분의 태도도 친절하시긴한데 능숙해보이진 않았어요. 

샐러드치고 가격이 너무 저렴해보였어요. 

닭가슴살샐러드와 리코타치즈샐러드, 감자스프를 시키려고 했는데, 

리코타치즈샐러드와 감자스프가 안된다네요..

전 메뉴를 고심해서 골랐는데 안된다고 하는데가 제일 실망스러워요 ㅜㅜ 

왜 준비가 안된걸까요. 

닭가슴살샐러드와 에그햄치즈샌드위치를 시켜봅니다. 

그리고 각 메뉴에 뭐가 들어가는지 적혀있음 좋을 것 같습니다.

계란, 고구마,리코타치즈 등 추가메뉴도 있었으면 좋겠구요~ 

테이블은 4개 정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가격대비 구성이 괜찮았습니다. 

초록풀이 조금 더 들어갔으면 좋겠다 싶었지만, 가격생각하면 이 정도만 해도 충분했어요.

양이 적어보이기도 했지만 꽤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다양한 곡물이 들어가서 좋았구요. 고구마와 또르띠야가 있어서 배부름에 도움된 것 같았어요. 

맛도 있었구요.

에그햄치즈 샌드위치도 확실히 파리바게트보단 더 맛있었네요. 

여러가지로 만족했던 샐러드집이었습니다. 

엄청나다까지 할 수 없지만 가격생각하면 충분히 만족스러웠어요. 

 

가좌역 샐러드맛집 꾹샐러드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