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산 이가네떡볶이] 부평깡통시장 떡볶이 맛집

by como30 2022. 5. 7.
728x90
반응형

부산 깡통시장에 있는 이가네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다.

삼대천왕에도 나왔고, 물을 넣지 않고 무채에서 나오는 즙으로 만든 떡볶이로 유명하죠. 

한창 삼대천왕에 나왔을때 제 친구 두명은 KTX타고 요거 하나먹고 올라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후회하지 않는다 했어요.

그래서 그때부터 너무나도 궁금했던 곳입니다. 

사실 이전에 한 번 먹은적이 있습니다.

그때 너무 배부른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맛있어서 이번에 또 온거에요 ㅋ

당시에는 여기 줄이 어마어마했는데, 이번에 갔을때는 줄이 없었어요. 아마 시간대때문이겠지만요. 

가격은 이렇습니다. 

(5개)는 떡볶이 갯수에요. 

이제서야 여기 핫도그 파는걸 봤네요.

저 핫도그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는거 엄청 좋아하는데 ㅜ 담에 또 가서 꼭 핫도그와 함께 먹어봐야겠어요. 

야채 가득합니다.

당근, 대파, 무, 양배추 등등이요. 

그래서 떡 말고도 씹는맛이 있어요.

색깔만 봐도 군침이..

가게 뒷 공간에 서서 먹을수 있는 곳이 있어요.

1인분만 시켰는데 만두를 서비스로 주셨네요.

사실 이번에도 배부른상태로 왔는데도,, 너무 맛있었어요!!

무에서 나오는 감칠맛 폭발에 고추장 진득하니 달달,매콤,짭짤함의 조합이 어느것하나 튀지 않아요.

암튼 뭔가 다른 맛입니다. 

확실히 한번쯤은 먹어봐야 하는 맛이에요.

맛있는 건 다시한번..

부산에 먹을게 너무 많아요ㅜ 

언젠가 시원한 맥주와 함께 떡볶이, 튀김, 핫도그, 어묵까지 골고루 시켜서 먹어보고 싶네요. !! 

 

부산 떡볶이맛집  이가네떡볶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