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불광 삼오순대국] 은평구 불광역 순대국, 순대 맛집

by como30 2022. 5. 5.
728x90
반응형

불광역에 일때문에 종종 가는데 언젠가 먹은 순대국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시 찾았습니다.

같이 일하는 언니도 순대국을 썩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이집은 감탄하며 싹싹 잘 긁어먹더라구요. ㅎ 

불광역 대조시장안쪽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불광역이랑도 무척 가까워요. 

1986년에 오픈해 40년가까이 사랑 받고 있네요. 

최근엔 근처 연신내에 분점도 낸 모양이더라구요. 

저는 이집 항상 4~5시에 가는편인데 항상 꽉 차 있어 대기할때도 있었답니다. 

단점이라면 너무너무 번잡해요. 

그냥 빨리 먹고 나오고 싶어요 ㅋ 

주말엔 등산객으로도 꽉 찬다고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은 있어서, 맛에 집중하게 됩니다. 

여기서 순대국, 순대, 수육 다 먹어봤는데 다다 너무 맛있습니다.

특히 순대가 너무 맛있어요. 

순대국종류보시면 순대가 몇개가 나오는지 적혀있는게 독특했습니다 ㅋ 

저는 요거 안읽고 시켰다가 순대국에 왜이렇게 순대가 없지 했어요 ㅜㅜ 

수육도 저렴한 편입니다. 

순대도 만원이 안넘는데 일반 당면만 많이 넣은 순대가 아닌 야채와 선지등이 잔뜩 들어있는 순대입니다. 

반찬이 나옵니다. 사실상 반찬이 나오는거라기보단 빈접시가 한가득 나와요. 

생각해보니 고추만 내어주시는듯해요. 나머지는 직접 !

김치와 쌈장 새우젓은 테이블위에 있어서 건져 내어드시면 되구요.

김치는 깍두기보단 배추김치가 맛있었습니다. 

양파와 마늘은 이렇게 공용코너에서. 

옆 테이블 둘러보니 처음오는 분들은 이걸 잘몰라서 못드시는거 같기도..

저도 블로그 보고가서 알았지요. 

수육소자와 순대국(특)을 시켜보았습니다. 

들어가는 길에 계속 수육과 순대를 쉴새없이 썰고 계신게 보여서 안시킬수가 없었습니다. 

수육이 너무너무 촉촉하구요. 잡내없이 맛있어요.

순대야 뭐 말할것도 없구요. 

순대만 한접시 시키면 좀 물리는 느낌이 있어서 수육시키면서 순대를 조금 더 넣어달라 해야겠어요. 

수육(소)자 시켰는데 이렇게 국물도 제공됩니다. 

순대국(특)입니다.

내용물이 너무 많아서 둘이서 배부르게 나눠먹고도 엄청 많이 남겼습니다. 

국물이 진~한 사골국물 맛이나요.

담백하고 진해요. 

고기가 너무 많아서 밥을 하나도 안먹고도 엄청 배부르게 먹었네요. 

완전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불광역에 다른 맛집도 가봐야 하는데 큰일이네요.. ㅎ 

 

불광역 순대국 맛집 삼오순대국이었습니다. 

순대는 꼭꼭 시켜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