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산 부다면옥] 해운대 평양냉면 맛집

by como30 2022. 5. 2.
728x90
반응형

부산에서 평양냉면을 먹고 왔습니다.

상당히 맛있게 먹은 곳입니다. 

위치는 해운대시장 맨 끝에 건물 2층에 위치해있네요. 

순메밀냉면(물)/ 맛보기 한우수육을 시켜봅니다. 

온육수가 아닌 메밀면수차를 주셨구요. 점심시간에는 주류를 판매하지 않네요..

저도 해장을 하러 평양냉면을 먹으러 간거지만, 또 해장되면서 술 생각이 날 거 같은 곳인데 말이지요. ㅎㅎ 

월요일 휴무입니다.! 

부산은 되도록 주말, 월요일은 피하고 가시는게,,, 요 날에 문닫는식당이 너무 많아요. 

메밀면수와 기본반찬입니다. 양념이 없어 평양냉면과 아주 잘 어울립니다. 

각 고유의 야채맛을 살린듯한 반찬이었습니다. 

특히 오이가 무척이나 맛있었네요. 

고명이 육수에 영향을 끼치기도 하고, 손님의 기호도 달라서 따로 내어주신다고 합니다. 

덕분에 순수한 평양냉면 육수와 메밀면 맛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반찬을 내어주실때 따로 포장한 수저를 내어주시는게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식당도 엄청 깔끔해보이고, 이런 작은 세심함만 보아도 음식하실땐 얼마나 깔끔하시게 하실지 가늠하게 해서 믿을만한 식당이었네요. 

 딱 머릿속으로 생각하는 평양냉면의 슴슴한 맛이었습니다. 

저는 사실 아직 평양냉면이 엄청 맛있다거나, 일부러 찾는다거나까진 하지 않습니다.

유명하다는 곳을 몇 군데 가봤지만 어떤곳은 맛있고, 어떤곳은 맛없고 편차가 심했거든요.

하지만 이곳은 슴슴한데 육향도 느껴지는 맛이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장으로도 딱이었어요 ! 

면을 풀면 조금 더 슴슴해집니다. 기호에따라 식초와 겨자를 조금씩 넣고 반찬과 같이 먹으면 또 맛있습니다. 

 한우맛보기수육도 부드럽고 잡내없어 무척이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처에 있다면 재방문 여러번할 것같은 맛집입니다. 

부산 해운대 평양냉면맛집 부다면옥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