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여의도 아이엠베이글] 샐러드 맛집

by como30 2022. 12. 5.
728x90
반응형

요즘 다이어트 기간.

맨날 계란만 먹다가 맛있는 샐러드를 먹기로 한다. 

샐러드나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다고 소문난 아이엠베이글.

여의도 롯데캐슬 아이비 지하에 위치해 있다. 

저녁시간에 가니 사람이 없어서 좋았다. 

스프도 아주 맛있다고. 

구운채소샐러드를 먹고 싶었는데 매진되었다.. ㅜ 

못  먹으니 더 먹고 싶은.

콥샐러드는 원래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치폴레샐러드 주문. 

다음엔 절인연어 샌드위치도 먹어보고 싶다.

이 집 베이글도 참 맛있다고 한다. 

치폴레샐러드. 

나는 루꼴라를 추가했는데 아보카도를 추가할 걸 그랬다.

루꼴라가 이미 충분히 들어있었고, 루꼴라향이 많이 나지 않는 편이었다.

양이 꽤나 많은 편이다. 

샐러드 먹고 배부르단 소리 안 믿었는데, 진짜 배부를만큼 양이 많다.

그리고 서울에서 먹은 샐러드 중 가장 맛있다. 

토마토, 야채, 치즈, 올리브, 콩이 아주 조화로웠다. 

최근 밀가루를 잘 안먹는 편인데, 

이렇게도 싸 먹어봤다.

맛있다. 자꾸 먹게 된다. 

벽에는 빔을 싸주시는데 눈 오는 뉴욕거리가 나온다.

캐롤과 함께 틀으니 분위기 너무 좋다.

 

너무 만족스러웠던 아이엠베이글이다.

조만간 재재방문의사 있음.

베이글 샌드위치 먹으러 가야지. 

 

영업시간

월~금 08:00~20:00

토,일 08:00~18: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