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명동 신세계떡볶이] 떡볶이, 오뎅, 튀김 맛집

by como30 2022. 12. 3.
728x90
반응형

예전부터 무척이나 먹고 싶었던 명동 신세계 떡볶이 드디어 먹어봤다. 

떡볶이가 맛있어봐야 예상되는 떡볶이맛이겠지 했는데 아니었다. 

예상을 뛰어넘는 맛!!

지나다니면서 참 많이 봤는데 왜 먹어볼 생각을 안했는지 모르겠다. 

원래 신세계백화점 앞 포장마차에서부터 시작했다는 신세계떡볶이.

떡볶이외에도  튀김, 꼬마김밥, 오뎅 등이 있었다. 

튀김은 이렇게 보기에 눅눅해 보였지만, 주문하면 바로 다시 튀겨주시기 때문에 바삭하게 먹을 수 있다. 

와, 이 집 오뎅 잘한다.

맛있다. 정말 맛있다. 

국물도 맛있지만, 오뎅도 꼭 꼭 먹어봐야 한다.!!!!

떡볶이 1인분. 

양은 많지 않은 편이다. 

마늘이 잔뜩 들어가 흡사 떡볶이보다는 요리를 먹는 듯한 느낌도 들고. 

예상가능한 맛이 아니다.

예상보다 훨씬 뛰어난 맛. 

주문하면 그때서야 대파를 섞어서 주시기 때문에 아삭한 맛의 대파가 매력적이다. 

한 입 한입 먹을 때 계속 맛있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맛이다. 

이 맛있는 떡볶이를 왜 안 먹었나 싶다. 괜히 아쉬운 시간들.

눈으로 보기엔 눅눅해 보여 시킬까 말까 고민했던 튀김역시 맛있다.

주문하면 다시 튀겨주시기 때문에 바삭하니 맛난다.

떡볶이 양념 자체가 맛있기 때문에 튀김을 찍어도 맛난다.

튀김을 안 먹을 수가 없다.

떡볶이 양념에다가 튀김도, 오뎅도 찍어먹어도 좋고, 

내가 지금 다이어트만 아니면 꼬마김밥도 무척먹고 싶었다.

꼬마김밥도 떡볶이와 무척 잘 어울릴 듯. 

김말이, 오징어, 야채튀김 다 만족스럽다.

일반 사람들이 가면 1인 1떡볶이를 먹어야 할 듯.

상당히 만족스러웠던 분식집이다. 

맛있다 남발하며 맛있게 먹은 날. 

 

분식이니까,, 명동 올 때마다 먹어야겠다. 

 

재재방문의사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