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여의도 스아게] 다이어트에도 좋은 삿포로식 스프카레 맛집

by como30 2023. 4. 30.
728x90
반응형

지난 번 스아게 홍대본점에서 스프카레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엔 여의도 스아게를 찾았다. 

서여의도 kcc파크타운 2층에 위치.

점심시간 조금 지난 후 가니 자리가 많이 있었다.

연습장 뿍 찢어서 한글로 적어놓은 스아게가 인상적이었다. ㅋㅋ

지난 번 야채카레를 제일 맛있게 먹어서 나는 야채카레를 주문하고, 지인은 하와이안 새우카레 주문. 

맛이 홍대 본점과 비슷하긴 한데 조금 덜 자극적이었다.

국물도 뜨겁지 않고. 

무엇보다 국물이 뜨겁지 않은 점이 제일 아쉬웠고, 

같은 매운 맛은 주문했는데 매운맛이 훨씬 덜했다.

그런데 이건 나중에 간 성수점도 마찬가지였다.

묘하게 비슷하긴하지만 홍대본점이 확실히 더 맛있긴 했음.

스프카레에 딱 어울리는 치즈밥은 꼭 같이 주문해야 한다. 

밥 양은 선택할 수 있음.

옆 테이블에서 밥 많이 주문하는 걸 봤는데 너무 많아서 어마어마하더라. 

지인이 주문한 하와이안새우카레는 브로컬리가 많이 들어가 좋더라. 

안에 들어있는 야채는 버섯, 브로컬리가 특히 맛있다.

하와이안 새우는 딱 예상하는 그맛.

반찬은 하얀 단무지 하나 나온다.

여의도다운 괜히 어수선한 식당이었다. 

스아게 홍대점에 맛을 기대하고 갔는데 맛이 완전히 같지는 않아서 조금은 실망했던 곳.

그래도 다른 집 스프카레보다는 스아게가 맛있어서 스프카레가 생각날 땐 가끔 찾을 거 같다. 

 

영업시간

월~금 11:00~21:00 (14:30~17:00 브레이크타임)

토요일 휴무 

일요일 11:00~15: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