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여의도 서울커피] 비엔나커피 맛집 (롯데캐슬 아이비1층)

by como30 2022. 5. 20.
728x90
반응형

오늘 하루종일 기분이 너무 별로라 뭔가 새로운 곳에 가야만 했어요.

원래는 새로생긴 카페콤마를 가보려다가, 거기까지 갈 힘도 없어서, 

그나마 다니는 헬스장과 가까운 서울커피에 들려보았습니다.

 

사실 이 집 커피 너무 맛있게 먹어서 가끔 가고 싶은데, 1층에 있어서 그런가 약간 어수선한 분위기때문에 생각보다 자주 가지 않는 곳. 

그런데 날씨가 좋으니 문을 개방하였고, 이게 이렇게 좋을줄이야요!!

덕분에 몇시간은 나름 생각을 돌리고 책에 집중할 수 있었답니다. 

여의도 롯데캐슬 아이비 1층에 있습니다.

나무에 가려져있어서 생각보다 찾기 힘들어요 ㅎ

 

이 집의 시그니처는 비엔나커피입니다. 

저는 라뗴+크림 올려진 밀크비엔나를 시켜보았어요.

거기다.. 오늘 기분도 그렇겠다,, 스콘을 질러버렸지 뭐에요. 

제가 최근에 너무 맛있는 커피를 많이 먹었나봐요..

아님 얼마전 먹은 태양커피의 아인슈페너 충격이 커서 그랬나.

예전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던 서울커피인데.... 

그저 그랬답니다. ㅜㅜ 그렇다고 맛이 없는건 아니었어요.

감동이 없달까. 

스콘도 맛있긴 한데,,, 평범했어요. 

그래도 다행인건 자리를 잘 잡아서, 날씨 좋은날 요 자리에 앉아 일을 하고 책을 봤다는 거에요.

자리에서 일어나기 싫을정도로 좋은 자리였어요 ㅎ 

 

어수선한 분위기때문에 잘 가지 않았던 서울커피, 테라스 개방으로 종종 찾지 않을까 싶습니다 :)

여의도 비엔나커피맛집 서울커피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