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강남구청역 맷카페] 논현동 대형카페, 라마르조코/발렛주차

by como30 2022. 5. 23.
728x90
반응형

강남구청역에 있는 맷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라떼를 좋아하는 저는 시그니쳐 라떼가 있고, 거기다 가격도 비싸 한층 기대를 갖고 갔었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가격은 자리값이었던걸로.. 

지하철역은 강남구청역과 가장 가깝고요,

발렛주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1층이고요.

아래 사진은 지하입니다. 

지하가 훨씬 규모가 컸어요. 

지하이지만 중간에 유리창도 있고 해서 어느정도 개방감은 있었습니다.

저는 날씨가 좋아 몇자리 없지만 밖에 앉아보기로 합니다. 

맷시그니쳐라떼 (9.3) 과 아메리카노(에트나/6.3) 시켜봅니다. 

 여전히 많은 디저트들이 절 유혹하지만,, 잘 이겨내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머신 회사인 라마르소코 기계를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이 건물 2층에도 라마르소코 쇼룸과 사무실도 있었어요.

글씨체는 예쁘네요. 

9,300원 가격이 무색하게,, 너무나 평범했습니다.

요즘 저렴하게 잘하는 커피집이 너무 많나봐요.

얼마전 방배동 태양커피 4,500원짜리 먹고도 엄청난 감동을 했는데,, 그게 얼마전일이라 그런지 태양커피 대비 맛은 좀 실망적이었어요 ㅜ 

아메리카노도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평범했고요. 

그래도 궁금했던 맷카페와서 카페 도장깨기 하나 했네요.

내부도 넓찍했고, 야외테라스도 있어서 널찍한 개방감은 좋았네요.

 

강남구청역 대형카페 맷카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