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여의도 생돈구이촌] 더 알려지지 않았으면 하는 여의도 찐찐 제주 근고기 맛집

by como30 2023. 1. 21.
728x90
반응형

내가 여의도에서 정말 좋아하는 곳이다.

자주 가고 싶지만, 갈 때마다 사람이 꽉 차 있어서 자주 실패하는 곳. 

5-6년 전 딱 한 번 갔었지만 너무 맛있어서 기억 속에 꽉 박혀있던 집이었다. 

이후에도 여러번 방문했지만 꽉 찬 그곳에 방문할 수 없었고, 드디어! 드디어! 들어가서 먹을 수가 있었다.

이게 얼마만이냐. 

어쩌면 내 기억이 미화되서 맛있었었다라고 기억할 수 있었겠지만, 다시 먹어본 생돈구이촌 고기는 역시나 여전히 맛있었다. 그리고 여전히 비쌌다. 

여의도 진주상가 1층.

야장도 할 수 있다.

내가 간 날은 날이 추워서 야장은 꿈도 못꿨지만.

기본반찬들과 고기 찍어먹는 맬젓. 

맬젓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여기는 고기와 아주 잘 어울린다. 

지방이 많이 붙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고기와 함께 먹으면 부드럽고 살살 녹으니 아주아주 맛있다.

아무래도 살코기보다 지방 있는 부분에 손이 더 간다. 

맬젓과 함께 먹으면 진짜 굿굿.

맛있어서 음식에 집중하게 되는 맛집.

입안에 씹히는 고기맛이 생각나서 또 먹고 싶어진다..

먹다가 정신없어서 뒤늦게 찍은 메뉴판. 

목살근고기값이 그새 많이 올랐다. 

이 집 껍데기도 최고다!!!

껍데기까지 먹으면 이 집 정말 잘하는 집이다 또 느낄 수 있는..

꼭꼭 시켜먹어봐야할 껍데기.

근고기 지방을 넣어 끓여 당연히 맛있는 김치찌개.

다만 김치찌개에 씹어 먹을 수 있는 고기도 좀 넣어주셨으면 좋았을걸 싶다.

흘러넘치는 폭신한 계란찜과.

김치찌개 국물에 라면사리까지 더해서 마무리해본다.

 

간만에 먹어도 맛있다.

이미 손님이 많은 집이어서 더 많아지진 않았으면 하는 집이다..

진짜 찐 맛집..

 

영업시간

월~금 16:00 ~24:00

토, 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