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여의도 더맛존숯불바베큐] 2차로 가볍게 가기 딱 좋은 더맛존

by como30 2022. 3. 31.
728x90
반응형

맨날 지나다니다 본 곳인데 사람이 꽉 차있었기도 하고,

누군가 여의도에 숯불바베큐 집 중엔 이 집이 제일 맛있다는 얘기도 듣기도 해서,

언젠가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은 곳인데요. 

원래 가려던 곳이 문을 일찍 닫아서 생각치 못하게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경도상가 1층에 위치해있어요!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위치는 좋네요. 

 

저희는 소금바베큐를 1인분 시키고, 추가로 양념 반인분을 시켰습니다. 

처음부터 반인분은 되지 않는다고 해요. 

 

케찹+마요네즈 조합의 양배추샐러드는 사랑입니다. 

정말 너무 맛있고 치킨과 조합이 최고지요. 

 

이 집 생맥주 맛집입니다!!!

원래 소주파인데, 냉동고에서 꺼내는 잔을 보고 시키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시~~~원하니 맛도 최고입니다. 

소주파라도 이 집에선 꼭 맥주 시키기요 !

 

소금바베큐입니다. 

솔직히 맛이 없을 수는 없는 맛이긴 하지요.

하지만 조금 뻑뻑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거기다 제가 예전 부천에 살 때 숨은 바베큐 맛집이 있었는데, 이 집은 그 집보다 훨씬 유명하니 당연히 그 이상할 거라는 기대가 있었거든요. 근데 그 정도는 아니어서 조금은 실망했네요.. 

 

양념장 찍어먹어보니 맛있었네요.

양념장을 찍어먹는것과 양념이 발라져 나오는 건 맛이 다르다고, 양념바베큐 반인분을 한 번 시켜보기로 합니다. 

 

특별히 다를 건 없었던 것 같네요.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양념 때문인지 뻑뻑한 감은 덜 느껴졌습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했구요.

무한 리필되는 양배추 샐러드가 너무 맛있고요. 

이가 얼 것같은 생맥주는 사랑이고요.

숯불바베큐도 기본 이상하는 집입니다. 

 

여의도에서 2차로 갈 만한 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여의도 더맛존숯불바베큐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