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산 타이가텐푸라] 해운대에 위치한 후쿠오카 텐동 맛집

by como30 2022. 3. 29.
728x90
반응형

해운대에 위치한 텐동 맛집인 타이가텐푸라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너무 출출해서 간단히 때울곳을 찾다가 간 곳이에요. ㅎ 

 

후쿠오카에 본점이 있는 곳입니다. 

3시부터 브레이크타임인데, 2시반정도에 전화해서 5분만에 가겠다고 거의 달려가다 싶히 하여 먹을 수 있었습니다. 

 

내부 들어가시면 바로 왼쪽에 주문기계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 주문하심 직원분이 안내해주셔요. 

저는 기본 타이가텐동을 시켜보았습니다. 새우와 고기 야채튀김이 모두 들어간 것이지요. 

 

기본반찬과 장국입니다. 

 

후쿠오카본점에서 텐동소스와 텐푸라 레시피를 직접 전수 받았다고 하네요. 

먹는 법도 다른 곳과 달랐습니다. 

튀김을 작은 접시에 덜어내고, 밥과 반숙달걀, 텐동소스를 추가해 비벼줍니다. 

그 후에 튀김과 함께 먹는 것입니다. 

테이블에 올려진 시치미를 곁들여 먹는 것이 저는 더 맛있었습니다. 

 

예상이 가는 맛이지만 적당히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텐동은 처음이었는데 튀김과 밥의 조화가 꽤 괜찮았네요. 

해운대 건물 속 거센 바람을 뚫고 정신 없는 와중에 먹게 되서,,사실 무슨 정신으로 먹었는가 싶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구요.

 

해운대 텐동 맛집 타이가텐푸라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