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시청역 농민백암순대] 순대국 맛집

by como30 2022. 9. 28.
728x90
반응형

예전 회사 근처인 시청역, 언제나 기나긴 줄에 너무 궁금했던 차 

기회가 되어 먹어보고 한입,한입 감탄하며 먹었던 지난 순대국의 추억. 

최근 또 방문할 일이 있어 기쁜 마음에 농민백암순대를 찾았다. 

2시쯤 갔는데도 웨이팅..

2시반쯤 부터 웨이팅없이 먹을 수 있는 듯 했다. 

가서 줄 서지 말고, 바로 벽에 붙어있는 웨이팅리스트에 인원과 성을 작성해야 한다. 

2시에 가니 정식은 안된다고 해서. 일반 국밥으로 주문 

기본반찬과 들깨가루, 부추 

농민백암순대 순대국 국물은 진~한게 특징이다.

맛있긴 하지만,, 어랏 ? 지난번과 같은 감동은 없다.

내 입맛이 이상하거나, 컨디션이 안 좋았거나 혹은 소주를 같이 마시지 않아서?

일반도 양이 많은 편. 

다만 순대는 3개 들어가 있었다.. 조금 아쉽. 

들깨가루와 부추, 후추가루 넣어먹으니 맛이 또 완성된다. 

밥 말아서 깍두기랑 먹으면 넘나 맛있.

나는 식당에 가면 주 메뉴와 반찬의 맛 조화가 잘 어울러지는 곳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 집 순대국은 깍두기와 아주 잘 맞았다. 

고추, 양파 찍어먹는 된장도 다른 일반된장과 달리 진해서 좋았고. 

 

이번 순대국은 감동까진 아니었지만, 

그래도 맛있는 순대국이었다. 

재방문의사 있음. 다음번엔 소주와 함께.!

 

영업시간

월~금 11:00~21:00

토 11:00~15:30

일요일 정기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