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산 국도밀면] 단돈 만원에 물밀면, 비빔밀면, 만두까지 먹은 가성비 최고 밀면 맛집

by como30 2023. 5. 26.
728x90
반응형

가격에 놀랐는데, 맛도 좋아서 정말 깜놀했던 부산 연산동 국도밀면집이다. 

가격이 저렴하다해서 딱 그 정도까지의 맛만 낼 줄 알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진짜 감동한 집. 

부산엔 왜 이리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들이 많을까. 

국도밀면에서 밀면 먹으면서 부산 이사오고 싶다는 생각까지 했다. 

가성비 최고라서 최근 유튜브 여기저기에 나왔나보다. (나는 모르는 유튜버들)

문 앞에 있는 이 메뉴판이 괜히 정감갔다. 

가격표 보시라. 진짜 깜놀이다.

요즘 이런 가격을 본 적있나 싶다.

밀면이 겨우 3천원이라니.. 

2명이 가서 밀면, 비빔밀면, 만두까지 먹었는데 1만원으로 해결이 가능했다.

요즘 서울은 1만원으로 밥 한그릇 사먹기도 힘든데 말이다. 

 그렇게 저렴하게 팔면서도 국내산 소사골을 12시간이상 푹 고아 직접 우려냈다고 한다. 

유튜버에 나온 걸 크게 걸어놓으셨다. 

오후 5시쯤이었는데 동네분들이 연신 쉬지않고 들어오고 있었다. 

밀면의 유래. 

테이블에 올려져있는 식초과 겨자. 

사장님도 친절하시다.

음식을 다 내어주신후 한쪽에서 연신 무를 썰고 계셨다. 

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 살펴보았는데, 구석에 가득 쌓여있는 곰표 밀가루. 고급제면용이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온다.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무절임?

만두 한 접시 먼저 나왔다. 

연이어 나온 비빔밀면과 물밀면.

물밀면에 육수 먼저 먹어보니 한방 맛이 가득한데 이 가격에 이 맛이라고?하며 엄청 놀랬다.

비빔밀면도 야무지게 비벼서 먹어보니 또 깜놀. 

이 가격에 나올 수 없는 맛이다..

만두도 나쁘지 않았다. 

탁 튀지 않는게 밀면과 어울려 먹기 정말 딱!!!

이 집에 만두가 없었으면 너무 아쉬웠을 뻔.

비빔밀면에 만두 싸 먹는거 좋아한다.

조합 완전 굿!! 

비빔 먹었다가 물 먹었다가 와다리갔다리.

너무 맛있다.

끝까지 감동이다. 

완전 최고!! 1등!! 이 정도까진 아니지만 1만원대 밀면 맛에 견주어 비교해도 절대 꿀리지 않는다. 

물밀면, 비빔밀면 둘 다 말이다. 

마지막에 겨자 살짝 타서 다시 먹기. 

정말 최고!

계산해보니 놀랐다.

겨우 1만원이라고? 하며..

이걸로 계산이 된다고? 

지하철역까지 가는 길에 보인 다른 중국집의 가격이다.

여기도 저렴해서 깜놀. 

밀면, 평양식, 함흥식 이렇게 구분되어 있는 것도 재밌었고, 이 동네 왜 이렇게 저렴한가 싶어 또 깜놀이다. 

심지어 짜장면 가격 2500원..

간판을 보니 막 저렴한 식당같지 않고, 제대로 된 오래된 중국집이었다.

이 동네 뭔가 싶다.

연산동에 살고 싶다.

 

정말 완전 추천이다.

재재재방문의사 있다.

부산에 사는 친구한테 완전 추천했더니 친구도 놀랐다.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

가격에, 그 이상하는 맛에 감동 받는 집이다.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