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강남구청 노란상소갈비본점] 가성비 소갈비 맛집

by como30 2022. 4. 19.
728x90
반응형

소갈비 먹으러 강남구청역에 왔습니다.

10여년전 일 때문에 자주 왔던 곳인데, 이 동네 식당은 거의 안 가본 것 같네요. 

워낙 사람이 많이 오는 곳이라 일행이 먼저 가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먹는동안에도 대기하는 사람들은 계속 있었습니다. 

저희는 생갈비 2인분과 정갈비 2인분을 주문했네요. 

지금 보니 상도 이름에 걸맞게 노란상이었네요 ㅎ 

기본 반찬 입니다. 

솔직히 생갈비, 정갈비(양념갈비) 모두 흠잡을데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념갈비같은 경우 저는 조금 예민한 편이거든요. 

아주 맛있었습니다. 

다만 이 식당에 흠이 있다면 시끄러움입니다. 

꽤 정신없었어요. 그래서 고기 맛을 더 집중해서 음미할 수가 없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느 5시에 와서 1차로 빨리 먹으면 좋을 듯합니다. 

양곰탕도 추가해서 시켜보았습니다.

고기 먹고 마무리로 좋았네요. 

직원들은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친절함이라 좋았습니다.

벨은 없었지만 손을 들면 바로바로 와주어서 불편함 못느꼈구요. 

조금만 조용하다면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고기는 맛있었어요.

 

강남구청역 노란상소갈비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