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청담 현대정육식당] 김치찌개, 삼겹살 맛집

by como30 2022. 4. 18.
728x90
반응형

김치찌개 맛집으로 알려진 청담동 현대정육식당에 다녀왔습니다. 

2차로 간 곳이었는데 무척이나 맛있게 먹은 곳이네요.

이전에는 24시간 영업을 하던 곳이라고 합니다. 

들어가면 입구에는 사장님이 그래수에 맞춰 삼겹살을 접시에 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벽에는 20~30년전의 사장님 방송출현하신 사진들이 걸려있구요. 

김치찌개가 맛있는 집인데,, 그리고 우린 1차로 소고기먹고 온 2차인데,, 삼겹살을 2인분 먼저 시켜봅니다. 

외국에서 한식당가서 삼겹살 시키면 먹는 비주얼이죠. 잘라서 내주는 것 말이에요~

 쌈채소 신선하구요. 

밑반찬들이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사실 밑반찬만 보면 메인메뉴를 먹지 않아도 식당의 퀄리티를 알 수 있어요. 

제철 봄나물도 그렇고, 푸짐하게 주신 밑반찬들이 각각 집에서 한듯한 맛이었습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삼겹살이 무척이나 맛있습니다. 

엄청 배부른 상태였는데도 말이죠. 거기다가 다이어트 하는 중이라 엄청 자제하고 먹었습니다..

안그랬으면 고기 추가하여 밥까지 볶아먹을 맛!

거기다 김치찌개 맛집이라 그런지 볶아먹은 김치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글쓰면서 다시 입맛 다시고 있네요.ㅋ

꼭 먹어봐야하는 김치찌개입니다. 

집에서 먹는 김치찌개 맛이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담근, 그리고 적당히 신 김치로 돼지고기 넣고 만든 맛있는 김치찌개 맛이요. ! 이것만 있어도 소주가... 

계란말이는 평범했습니다. 하지만 속 촉촉하니 잘 구워내셨어요. 

김치찌개와 잘 어울리는 궁합이기도 하죠. 

점심시간에 와서 김치찌개, 계란말이, 제육볶음만 먹어도 한 끼 잘 먹었다 할 듯 싶은곳입니다.

왜 오랜시간 살아남았는지 알겠는 그런 식당이었어요. 

완전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청담 삼겹살, 김치찌개 맛집 현대정육식당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