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홍대 스아게]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좋은 일본식 스프카레

by como30 2023. 3. 30.
728x90
반응형

한 번쯤 꼭 먹어보고 싶었던 일본식 스프카레를 먹으러 홍대 스아게를 찾았다.

스아게는 홍대점이 본점!!

예상했던 맛이 있었지만 완전히 달랐다. 기대보다, 예상보다 훨~씬 맛있었던 스프카레였다!

토요일 점심이라 사람이 많을까봐 미리 대기 걸어놓고 갔지만 3분 안에? 안 오면 바로 없어져서 대기 걸어놓고 간게 무의미..

도착해서도 1시간을 기다린 것 같다. 

미리 메뉴를 골라놨다. 

닭꼬치 카레와 야채카레. 

매장 안에 들어가서 웨이팅 번호를 입력하고 기다려야 한다. 

다음 내 차례여서 여기 문 앞에서 대기. 

여기 단점이 음악이 너무 시끄럽다.

좋은 스피커를 쓰지 않아서, 엄청 시끄러운 느낌이다. 

좋은 스피커까진 아니어도 10만원 정도짜리만 사도 이 정돈 아닐 거 같은데..

아쉬운 부분이었다. 

햇살 가득한 곳에 자리를 잡고 메뉴를 한 번 훑어본다. 

참고로 맵기는 신라면 정도 맵기로 주문했는데 꽤 매웠다.

그 매운맛이 좋기도했고.

나중에 여의도 스아게도 가서 같은 맵기로 주문했는데 거긴 조금 덜 매웠다. 

나는 홍대 스아게 맵기가 딱 좋았음.  

돈을 추가하면 다른 토핑들을 추가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버섯이 제일 맛있었다. 

오히려 고기보다 말이다. 

라씨도 많이 시켜먹던데 나는 패스. 

닭꼬치 카레. 

그리고 야채카레. 

은근히 고기 들어있는게 더 맛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야채카레가 훨씬 맛있었다.

야채토핑이 더 맛있다니/

거기다 야채를 듬뿍 먹을 수 있으니 밥만 먹지 않는다면 개인적으로 다이어트식으로도 충분하다 생각들었다. 

계란도 있고. 

궁금해서 치즈밥을 시켜봤는데. 스프카레와 궁합 완전 좋음!

치즈밥은 무조건 추가하기!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계속 사진을 찍었다. 

너무 맛있어서 해 먹는 법을 유튜브에서 찾아봤는데 넘나 번거로운 것. 

스프카레는 그냥 사 먹는걸로. 

향신료 가득한 맛이 나지만 거부감은 전혀 없다.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다. 

약간은 자극적이다. 

닭꼬치는 예상 가능한 맛. 

다음 번에 오면 야채카레를 주문해야겠다. 

야채카레가 훨씬 맛있음. 

 

스아게 홍대본점 완전 추천한다.

이후에 여러 스프카레집 가봤지만 홍대 스아게가 제일 맛있었다.

재방문의사 있음 !!

 

영업시간

화~금 11:30~21:3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토,일 12:00~21:00

월요일 정기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