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청담동 색국시] 계절별 신선한 해산물 안주가 가득한 실내포차 (feat, 병어조림)

by como30 2023. 9. 1.
728x90
반응형

2차쯤이었다. 

해는 지지 않았고, 1차 때 적당한 안주를 먹었지만, 엄청 배부르거나 배고프진 않은 상태. 

청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색국시에 가기로 한다.

지인이 색국시가 길 건너에 있을 때부터 종종 방문했다던 곳이다. 

계절별 신선한 해산물 위주의 안주로 술을 판매하고 있었다. 

뭐든 퀄리티는 다 좋겠군 싶다. 

이런 저런 궁금한 메뉴가 많았지만, 병어조림 주문. 

내부좌석은 바도 있고 테이블도 있었다. 그리고 룸도 한 두개 있었던 듯 싶다. 

기본 안주. 

충분하고 깔끔하다. 

병어조림.

병어 자체는 굉장히 신선했다. 

그런데 자극적인 맛이 1도 없었던. 

엄마가 집에서 해주는 조미료 없는 맛 느낌이었는데, 그래서 좋았는데, 엄청 맛있지는 않았던. 

만족하고 맛은 있었지만, 다음에 또 오고 싶다라던가, 이 집 다른 음식도 궁금하다 이런 마음이 들진 않았다. 

그리고 이른 저녁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우리 밖에 없었다.

너무 조용해서 대화하기가 더 불편했던거 같은.,

 

가까운 곳에 있다면, 종종 찾을 거는 같다. 

음식이 깔끔하고 신선한 재료 사용하고, 기본 안주도 괜찮았으니 말이다. 

 

영업시간

월~토 17:00~01: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