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삼성동 페리지] 예약 어려운 서울 3대 파스타 맛집 중 하나인 페리지 방문후기

by como30 2023. 9. 4.
728x90
반응형

너무 방문하고 싶었지만, 예약이 너무 어려운 페리지. 겨우 예약하고 다녀왔다.!

찾아보니 혹평은 하나도 없고 모두 칭찬 일색이라 진짜 기대 잔뜩 하고 간 곳. 

나름 맛있는 파스타는 좀 많이 먹어본 나인데, 나한테도 입맛에 맞을지..

조용한 동네에 위치한 페리지였다. 

처음엔 테라스로 배정를 받았으나, 내부가 더 분위기가 좋아보이고 사진도 잘 나올거 같아서 내부로 자리를 바꿔달라고 요청했다. 

페리지 내부 분위기. 테이블은 5~6개 있던 듯 했다. 

입구에 전시됐던 여러가지 파스타들. 

 

최근엔 코스메뉴로 바뀐 듯 한 페리지. 내가 갔을 때는 원하는 메뉴만 골라 먹는게 가능했다.

개인적으로 내가 갔을때가 더 좋은 듯. 

꼭 먹으라는 닭간으로 만든 페리지 에끌레어 

봉골레. 

그리고 꼭 먹어야 한다는 라자냐와 티라미슈까지 주문했다. 

와인은 영한 부르고뉴 와인을 주문했고. 

기본적으로 나오는 빵과 버터도 맛있다. 

에끌레어는 역시나 맛있었다.

가격대비 너무 훌륭한 에피타이저였다. 

왜 1인 1개는 꼭 주문하라는지 알거 같음. 

이런 고급진 곳에서 파는 봉골레가 먹고 싶어 주문했는데, 우선 면의 익힘이 너무 좋았다.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맛. 

andarios with lobster였던 거 같은데, 진한 바다의 맛을 기대했던 나의 기대에는 조금 못 미쳤다.

하지만 이것도 굿굿. 

마지막으로 꼭꼭 먹어보라는 라자냐. 

상큼한 토마토 소스와 잘 어울렸던 라자냐. 

확실히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솔직히 만족도는 상위권이지만, 내가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막 소름 끼칠만큼 맛있는건 아니었다. 

기대를 안했으면 감동했을 맛이지만,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보다. 

 

티라미슈는 평범했다.

 

한 번쯤은 꼭 방문해야 할 곳이긴 하다. 

하지만 나는 이 후에 한 번 더 예약 성공을 하긴 했지만, 결국 취소를 했다. 

너무 맛있었지만, 2번까진 아니었다. 

그래도 먹은 모든 파스타 너무 맛있어서 다시 간다면, 다른 파스타를 먹어보고 싶긴 하다. 

 

내가 한국에서 간 파스타 집에선 상위권에 속하는 곳이다. 

 

영업시간

화~토 17:00~22:00

일, 월 휴무 

 

캐치테이블 예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