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청담동 첼시스하이볼] 탄산의 질이 다른 하이볼 맛집

by como30 2023. 8. 30.
728x90
반응형

성시경의 먹을텐데에서도 나온 청담동 첼시스하이볼을 찾아갔다. 

청담동 골목에 위치. 

좀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자리는 충분히 있었다. 

자리는 바자리, 홀자리가 있었고. 

좌석은 그리 많지 않은 편이다. 

하이볼이 맛있다는 첼시스하이볼에 왔으니 다 시켜먹어보기로 한다. 

안주는 피시앤칩스. 

여느 유럽보다 더 잘하는 듯하다. 다른 안주들도 궁금해졌다. 

음식까지 맛있으니 여기 너무 좋구나!

한국에 몇대 없는 하이볼 기계라고 한다. 

진짜 맛있었다.

탄산이 살아있다

이 집에서 하이볼 몇 개를 먹어봤는데, 확실히 썬토리가 제일 맛있드라. 

시그니처 음식인 피시앤칩스는 비쥬얼도 좋고, 맛도 좋았다.

유럽에서 먹는 피시앤칩스보다 더 맛있었다. 

하이볼과도 잘 어울리고. 

 이 하얀소스 너무 좋음.

감자튀김도 맛있고. 

하이볼과도 잘 어울리고. 

생선 살이 튼실히 많이 있다. 

짐빔하이볼

메이커스마크하이볼

오켄토션 하이볼

치타 하이볼까지 마셔본 결과, 

확실히 썬토리가 제일 맛있었다. 

 

물 같다 생각한 하이볼인데 이렇게 마시니 취한다. 

독주 먹고 취한 느낌도 좋은데, 도수 약한 하이볼 먹고 은근히 취하는 것도 기분이 좋았다. 

 

하이볼 좋아하시는 분은 무조건 가보시길!

첼시스하이볼은 가로수길, 그리고 이태원에도 있다. !

 

 

영업시간

월~토 16:00~01: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