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보라매 서일순대국] 서울 3대 순대국밥 중 하나인 시레기 가득한 순대국 맛집

by como30 2024. 6. 5.
728x90
반응형

누가 정한지 모르겠지만 서울 3대 국밥 중 하나라는 서일순대국. 

순대국 맛집이야 워낙 많은데.. ㅎㅎ

아무튼 맛있는 건 인정이다.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이었다. 

첫 번째 방문엔 맛있긴 맛있네.. 이 정도였다면, 이번엔 소주와 함께하고 내장을 함께 먹으니 더 만족했던 방문이다. 

새로 지은 건물. 

본점은 얼마전까지 있었으나, 지금 보니 딱 그자리에 재개발이 들어간 것 같았다. 

서일순대국 메뉴판. 소주, 맥주가 4천원인 거 넘나 좋은 것. 

요즘은 음식값보다 술값이 더 많이 나오기도 한단 말이다. 

창가자리가 이렇게 있어 혼밥하기에도 좋고. 비오는날 너무 좋을 거 같다. 

김치도 적당히 굿. 

모듬.

머릿고기도 맛있지만 나는 이집 특유의 시레기 가득한 순대가 너무너무 맛있다. 

모듬 시키니까 나오는 국물. 

새우젓상태도 매우 좋았다. 

시레기 순대..지금도 글 올리면서 군침이. 

서비스국물말고 제대로 된 순대국밥을 먹어보기로 한다.

특을 시키니 순대서비스 4개 !! 

순대국이라고 특별히 다른 국물맛은 못느꼈다. 

그래도 밥 말아서 야무지게 김치랑 먹으니 넘나 맛있다.

 

이번에 소주랑 함께해서 그런가. 너무 만족했던 방문이다.

재재방문의사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