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마포 진미식당] 간장게장 찐 맛집 /주차정보

by como30 2022. 5. 15.
728x90
반응형

예전부터 가고 싶던 마포 간장게장맛집 진미식당에 다녀왔어요.

몇년전 부터 가고 싶었던 곳인데 내국인뿐만아니라 일본인이 너무 많이 가서 예약하기 힘들었던 곳이었어요.

저 멀리 9개의 블루리본 5개의 미슐랭 스티커 보이시나요?

저는 코로나제한이 풀리기 전에 다녀왔습니다.

그때가 확실히 어느 인기식당이나, 가기는 편했던거 같아요 ㅎ 

무려 두번이나 다녀왔답니다. 

이 식당 근처로 미용실을 다니는데, 진미식당 간다고 하니까 어떻게 예약했냐고 하시더라구요.

코로나제한이 풀린 지금은 다시 예약이 빡세졌을수 있겠네요. 

게장정식은 1인 41,000원/ 포장은 38,000원이네요. (2022년 1월 기준/ 현재는 42,000원이라고 하네요)

연신 포장해가는 사람도 많았답니다. 

기본반찬입니다. 

게딱지에 밥비벼서 감태에 싸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계란찜도 나오고, 국도 나왔던 것 같습니다.

간장게장 2인, 2마리 나왔습니다!

알이 꽉 찼네요.

저 고소한 내장은 보기만해도 입에 침 고이게 만드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단짠의 비율이 적절해요. 짜지않고 아주 맛있어요!!!

제일 좋아하는 게딱지의 밥 비벼먹는 타임입니다.

감칠맛나고 너무너무 맛있어요.

왜 그렇게 인기가 많았는지 알겠네요. 

마지막엔 누룽지까지 나와줍니다. 

 

여기 정말 맛있어서 완전 재방문의사 있으나,

저는 앞으로는 간장게장 집에 가지 않을 듯 싶습니다.

이 이상으로 맛있는 간장게장을 집에서 만들 수 있게 되었거든요~! ㅎㅎ 

 

간장게장 좋아하시는 부모님, 지인 데리고 가시기는 완전 추천드립니다!

실망하지 않고 맛있게 드실거에요.

예약 꼭 하셔야 합니다!

 

주차는 식당 바로 옆에 고려아카데미텔1 건물에 주차하시면 식당에서 주차권을 주고 있습니다. 

 

마포 간장게장 맛집 진미식당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