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마포 이박사의신동막걸리] 막걸리원액, 청주, 늙은호박전, 배추전, 도화새우 맛집

by como30 2022. 11. 8.
728x90
반응형

겉에서 보기엔 그냥 막걸리 집인데, 

막걸리도 안주도 완전 맛있는 집에 방문했다. 

마포 용강동에 위치한 이박사의 신동막걸리. 

신동원액과 신동청주, 늙은호박전, 배추전,  도화새우를 주문했다. 

기본안주는 매번 바뀌는 듯 하지만, 내가 방문했을 때 나온건 낙지젓과 무 갈은것. 

무와 함께 먹으니 짜지 않았고,

낙지젓은 주문한 전과도 무척이나 잘 어울렸다. 

첫 잔은 신동원액! 

뻑뻑한 원액 막걸리는 생각보다 목넘김이 부드럽고 맛있었다. 

100년의 전통을 가진 무첨가 생 막걸리.

경북 칠곡에서 온 수제중의 수제 막걸리다! 

가을에 먹고 싶었던 늙은호박전을 드디어 먹었다!

달달하니 맛난거 !

메밀로 살짝 부쳐낸 경상도식 배추전도 주문.!

럭셔리함의 끝판왕. 자본주의의 맛 독도에서 잡히는 도화새우도 먹어봤다!! 머리 부분이 굿굿!

손질을 직접 해주신다.

그렇게 먹게 된 새우 머리

원주에서 윗부분 맑은 부분만 걸러낸 신동청주로 마무리했다. 

달달하면서 앉은뱅이 술이라고 적혀있는데, 가격보고 놀래서 취하지는 않는다고. 

13도의 청주는 청주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내가 먹어도 무척이나 맛있었다. 매~우 깔끔!

무첨가인데 이렇게 달달할수가. 

 

맛있는 술과 맛있는 안주로 취하고 싶은 날이었지만, 

안친한 사람들도 있었기에 최대한 자제. 

 

완전 재재방문의사 있음!!

 

영업시간

월~토 12:00~23: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