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종로3가 장군족발보쌈] 족발, 보쌈 다 맛있는 집 !

by como30 2022. 11. 7.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한 번 방문했다가 족발, 보쌈 다 맛있어서..

특히 김치의 맛을 못 잊어 다시 한번 방문했다. 

 

여긴 본관이다. 

예약을 했더니 신관으로 안내 받았다. 

기본반찬과 새우젓

장군족발보쌈 메뉴판. 

겨울이 다가오니 통영생굴도 판매하고 있다.

지인들을 기다리면서 통영생굴을 먹기로.

달달하니 맛있다. 

화이트와인과 굴에 레몬까지 뿌려먹으면 내 최애음식. 

아쉬운대로 초고추장은 찍어먹지 않고 먹었다. 

지인이 좀 늦어서 족발 소자를 시켜 주문하고 기다리기로 한다. 

야들야들하고 냄새 없고 부드럽지만 예전에 먹었던 그 감동의 맛은 없었다.. ㅜ 

뒤에 보쌈이 나왔는데 손이 자꾸 보쌈으로만..

역시 보쌈은 너무 맛있다. 

배추는 지난번에 왔을때보다 조금 더 두껍고 딱딱했지만 가을무가 맛있어서 그런지, 안에 들어있는 무는 무척 맛있었다. 

그래도 양념 자체가 너무 맛있으니..

자꾸 보쌈에만 손이 간다. 

아쉽게도 보쌈 역시 식어가니 좀 딱딱해지기 시작했다.

무엇보다 장군족발보쌈은 넘나 시끄럽고 정신없는것..

보기만해도 군침도는 김치맛이다. 

처음 온 지인들도 만족하며 아주 맛있게 먹었다. 

끊임없이 들어간다.. 

일찍 배가 부름에 너무 아쉬운 순간이다.

마지막에 시킨 쟁반막국수. 

국수가 좀 퍼져나왔고,, 굉장히 굉장히 늦게 나왔다. 

개운한 맛에 먹긴 했지만, 엄청 맛있진 않았던 쟁반막국수다. 

 

다음번에 다시 간다면 보쌈으로!!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