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강릉스낵] 세상 신선한 맛의 해산물 포장마차, 목동맛집/오목교맛집

by como30 2022. 3. 13.
728x90
반응형

예전부터 가려고 생각했던 목동 강릉스낵을 다녀왔어요! 

 

오늘의 추천메뉴는 벵에돔회가 있었고, 흔치 않은 이시가리회도 있었네요. 

전체적으로 가격은 높은 편이었어요. 

 

기본 안주와 장들이 내어져 오구요. 갈치속젓도 함께 나옵니다. 

 

달걀말이산도입니다. 계란말이를 돈까스처럼 튀겨서 샌드위치 형태로 나오는데요.

이게 아주 맛있었습니다. 배도 든든히 차구요. 

 

모듬회 2인분입니다. (1인 33,000원) 

모듬회 종류가 이렇게 다양하게 나오는 집은 처음 보는 거 같네요.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습니다. 

정말 신선했어요 !!!

 

삼치와 고등어는 직원이 알려준대로 김+갈치속젓에 싸먹으니 아주 굿 !!!

 

추가로 고등어 한마리 시켰습니다. 

신선하고 맛이 좋네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성비 좋진 않지만, 확실히 맛은 있는 곳이었습니다. 

 

마지막 해물라면 (9,000원)까지 마무리하고 나왔습니다.

더 먹고 싶은 메뉴들이 있긴 했지만,, 2차를 위해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나왔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싸긴 했지만,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

 

목동맛집, 오목교맛집 강릉스낵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