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종로 정일순대국] 순대국, 순대 맛집

by como30 2022. 10. 9.
728x90
반응형

술이 적당히 취했을 때 가볍게 마실만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순대국집. 

국물과 소주만 있다면야. 

종로에 위치한 정일순대국 

순대국과 순대반접시 주문. 

반접시도 주문 가능해서 좋았음

내가 좋아하는 마늘쫑도 있고.

순대국은 생각보다 맛있었다.

배가 아주 부른 상태인데도 국물과 안에 들어있는 내장과 함께하는 소주는 너무 맛있었음.

여러가지 의미로 속풀이 했던 곳. 

너무 시끄럽지 않고 적당한 소음이 있는 것도 대화하기 넘 좋았다.

꽤 많은 양의 순대 반접시. 

선지가 들어있지 않고 머릿고기 잘게 다진 것이 잔뜩 들어가 있었다.

순대 싫어하는 사람도 잘 먹을듯한 순대.

 

 

음식은 너무 맛있었지만 일하는 사람들 모두 외국인이라서 뭔가 외국에 있는 한식당에 온 느낌이 드는 곳이었다.

심지어 주방에 있는 사람까지 모두 외국인. 

순대와 순대국은 한국인사장님이 만드셨겠지만, 

흡사 외국한식당 온듯한 느낌은 지울수가 없었다. ㅎㅎ 

순대랑 순대국은 완전 한국식 맛. 거기다 맛도 좋았다. 

 

종로 2차,3차 갈때 어지간한 시끄럽고 비싼 술집 가느니 

정일순대국집이 더 괜찮을 것도 같다. 

 

영업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