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잠실 군산오징어] 오징어불고기 맛집

by como30 2022. 10. 5.
728x90
반응형

잠실갈때마다 예전부터 눈여겨 봐두었던 군산오징어 본점에 드디어 가보았다. 

26년동안 오징어팔아 석촌호수 보이는 사거리에 건물 세웠다는 군산오징어.

꽤 늦은 시간에 갔음에도 거의 꽉 차 있었다. 

평일에만 제공되는 세트메뉴엔 오징어새우튀김, 볶음밥도 포함되어 있었다. 

오삼불고기 2인 주문.

군산오징어 메뉴판 

모자란 반찬은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수 있다. 

오삼불고기 넣고 볶기 시작. 

시원한 맥주도 한잔 하고.

오징어 새우튀김 사진은 어디갔나 모르겠네. 

튀김옷이 눅눅한 부분도 있었지만 꽤나 맛있었던 편. 

어느 정도 익었을때 콩나물을 넣고 다시 볶고, 

익은 오징어부터 먹어보라고 하셨다.

첫 맛은 꽤나 매운편이었지만, 먹다보니 적응되는 맛있는 매움이었다. 

가장 안 매운 맛인 1단계로 주문했음에도 꽤 매운편.

그리고 보통 식당에서 오삼불고기를 주문하면 냄새나는 삼겹살이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이 집은 그렇지 않았다.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볶음밥은 꼭 먹어줘야하는 메뉴였다.

배불러도 맛있었음.

다만 수분이 많아 눌러 붙게 먹어야 더더 맛있다는게 팁. 

 

개인적으로 압구정에 있는 뱃고동에서 더 맛있게 먹은 메뉴인듯 싶다. 

 

집 가깝고 매콤한게 땡길땐 가끔 찾겠지만, 굳이 멀리서 찾아와 먹을 정도는 아니었던 군산오징어. 

 

영업시간

매일 11:30~22: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