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여의도 권서방네순대] 수육, 순대국 솔직후기

by como30 2023. 10. 9.
728x90
반응형

예전에 한 번 혼자 방문해 순대국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이번엔 2차로 지인들과 방문했다. 

수육 한점, 순대국 한술에 소주한잔 하러. 

롯데캐슬아이비 지하, 구석에 위치해 있다. 

점심시간엔 어디든 그렇듯 꽉 차는데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은 많지 않았다. 

순대가 먹고 싶어 수육+순대 중자를 주문했다.

순대국도 한 그릇. 

기본반찬. 

순대국이 먼저 나왔다. 

뻔한 맛이지만, 예전 맛있게 먹었던 그 맛이 아닌데..

왜 이러지 싶었다. 

내가 맛있다고 데려간건데, 오늘 따라 왜 이러지 싶은 맛..

그렇다고 맛 없다는 것도 아니었는데, 

이 날 따라 들어가자마자 유난히 돼지 특유의 냄새가 너무 심했다. 

냄새 별로 신경 쓰지 않는 나지만, 이날 유독 심했다. 

수육이 나올 준비. 

순대는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처음 시켜보는 수육도 생각보다 그저 그랬다. 

내 생각엔 이 날 가게에서 났던 냄새가 큰 요인인거 같다. 

나 뿐만 아니라 지인들 모두 만족하지 못했다.. ㅜㅜ 

서둘러 2병 마시고 나왔다. 

이날 고기를 삶는건지,, 유난히 냄새가 심한 날이었다. 

 

아쉽다. 

내가 화목순대국 못 갈 때 가던 한 곳중 하나일 정도로 맛있게 먹었던 곳인데..

 

앞으로 재방문은 없을 듯 싶다. ㅜㅜ 

 

영업시간

월~금 10:30~21:00 

토 10:30~20: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