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마포 모이세해장국] 곱창전골, 선지해장국 맛집

by como30 2023. 7. 31.
728x90
반응형

마포에 술 마시러 갈때마다 들리는 모이세해장국이다. 

언제가도 너무 맛있는 곳. 

나는 원래 선지를 잘 안 먹는데 이 곳에서 처음으로 선지를 맛있게 먹었었다. 

식사하기에도 좋고, 술 마시기도 좋은 곳이다. 

우리는 주로 2차, 3차 때 방문하는 편. 

이것저것 먹어본 결과 항상 선지해장국을 주문하는 편인데,

이번엔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소곱창전골을 주문하기로 한다. 

기본반찬.

김치도 훌륭하고, 고추와 함께 내어주시는 마늘쫑도 좋다. 

파김치가 원래 나왔던가, 기억이 안 난다.

아무튼 내가 좋아하는 파김치까지 나왔다. 

처음 시켜본 소곱창전골은 나쁘지 않았지만 그다지 훌륭하지도 않았다. 

다른 블로그보니 다대기를 타야한다는데, 다대기를 안 넣었던거 같다. 다들 벌써 취했나. 

배가 불러도 맛있는 음식에는 손이 가는 법인데, 썩 손이 가지 않더라. 

내가 그렇게도 좋아하는 소곱창전골인데 말이다. 

이 집은 선지해장국이 훌륭해.. 그러고 추가 주문한 선지해장국.

역시 이 집은 선지해장국이 맛있다.

배가 불러도 숟가락이 가더라. 

모이세해장국에서는 꼭 선지해장국 드시길. 

 

이 글을 쓰는 아침부터 해장국에 소주 땡기는 월요일 아침이다. 

모두들 이번 주도 화이팅!

 

영업시간

매일 06:00~24: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