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논현 호미지] 맛있는 음식과 맛있는 술이 있는 곳.

by como30 2023. 7. 21.
728x90
반응형

논현동에 의외로 갈 만한 술집이 없다.

그렇게 찾다가 가게 된 호미지. 

생각보다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서 올리는 블로그다. 

야외 자리도 있다. 

내가 갔을 때는 날씨가 좋아서 좋았겠지만, 요즘 같은 날씨로는 영..

호미지 메뉴판. 

케잌포함 음식반입을 금지하고 있고, 술을 기본으로 판매하고 있어 음식만은 주문이 되지 않는다. 

예약은 캐치테이블로 되지만, 나는 거의 영업 종료 가까운 시간에 가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와인과 일본사게, 일본소주까지 있다. 

사와랑 맛있는 생맥주도 있고. 

에비스 맥주를 아주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는데 사진은 없네. 

메뉴판만 봐도 다 맛있겠다!싶은 곳이 얼마만인지 모르겠다. 

여긴 진짜 또 와보고 싶다. 

도미머리조림과 보리된장오이 주문. 

도미머리조림은 시간이 좀 걸렸지만 괜춘. 

전체적으로 가격은 높고 양은 많지 않은 편이지만, 제대로 된 한 그릇 맛 볼수 있는 곳이다. 

주문한 사케. 

이거 도수가 꽤 높은 편이었나.

이거 먹고 나는 엄청 취했다...

그런데 되게 기분 좋게 취했다. 

된장 사고 싶었던 보리된장오이.

저런거만 먹고 살면 살이 쪽쪽 빠지겠지. 

안주로 매우 괜찮았다. 

도미머리조림도 짭쪼롬하니 맛있었고. 

 

좋은 분위기였고, 맛있는 음식이었고, 

좋은 사람과 기분좋은 대화를 한 잊지 못할 기분좋은 시간이었다.

막판에 술이 너무 많이 취했지만, 이런 술자리는 너무 좋아.

 

재재방문의사 있음. 

 

영업시간

월~토 17:00~24: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