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가락시장 함경도찹쌀순대] 순대국, 순대 맛집

by como30 2022. 12. 13.
728x90
반응형

송파 가락시장역 근처에 기가 막힌 순대국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내가 좋아하는 메뉴, 순대국!!

원래 찹쌀순대를 선호하는 편은 아니다. 

24시간이나 영업하는 곳. 

코로나 이후엔 24시간 영업하는 곳은 정말 찾기 힘든..

몇 년부터 운영하셨는지는 아무리 찾아도 못 찾겠다. 

그런데 사장님이 명인으로 인정도 받으셨네?

언젠간 다시 오면 야채철판볶음을 먹어보고싶다.

다른 테이블에서 군데군데 보이던 야채철판볶음.

우리는 함경도정식을 주문. 

기본반찬.

똑같은 무 김치인데 커다란 무김치가 훨씬 맛있다.

달다 달아. 

국물엔 간이 안 되어 있어 새우젓으로 꼭 간을 해야함. 

반찬은 셀프 리필할 수 있다.

큰 무김치 리필 잔뜩 해 먹음.

 순대국은 주문하면 정말 금방 나온다. 

다대기가 들어 있기 때문에 매콤한걸 싫어하면 받자마자 좀 걷어주는 게 좋다. 

그렇게 매콤한 편도 아님. 

국물은 기름기가 있는 편인데 느끼하지 않고 개운하다. 

막 엄청 최고다라고까진 할 수 없지만, 그래도 꽤나 맛있는 편인 순대국이었다.

사실 얼마 전 먹은 기절초풍왕순대 순대국이 너무너무 맛있었음.

여전히 찹쌀순대는 썩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그래도 내장, 고기는 부드럽고 괜찮았다.

정식을 시키니 이렇게 순대와 머릿고기가 나왔다.

정말 양이 많았음.

 

집 근처에 있다면 가끔 들를 만한 순대국집이었다. 

재방문의사 있음.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운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