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이태원 우시야] 개인화로구이 소고기 맛집

by como30 2022. 7. 8.
728x90
반응형

이태원에 위치한 소고기맛집 우시야를 찾았다. 

개인화로도 있고, 다 구워주시고, 분위기도 좋은 맛집. 

제일기획에서 한강진역쪽 가는 길 큰 대로변에 있어 찾기 쉽다. 

b-course 주문. 

우설-고기3종-내장-식사

 

영양부추는 양념장 없이 생으로 먹는게 더 맛있었다. 

취향에 맞게 찍어먹을 수 있는 소금, 와사비, 명란젓등

버섯이 호일에 쌓여 구워있다.

버섯즙가득내어 내어주실 모양.

우설이다.

소금에 콕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다.

우설은 좀 많이 익혀줘야 맛있는듯.

썩 좋아하는 부위는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 먹으면 너무 맛있다. 

채끝과 안심이었던듯. 

이상하게 이날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 

술도 안마셨는데 기억이 희미. 

육즙 가득하고 부드러우니 너무 너무 맛있다.

얘기 나누면서 술 한잔에 맛있는 고기 한점 먹으니 넘나 행복.

채끝은 명란젓과 함께 먹으니 또 별미였다. 

꼬리도 너무 맛있었다. 부들부들

마지막 식사와 함께나오는 무조림. 

다들 배부르다고 하는데, 무조림이 너무 맛있어서 밥이랑 싹싹 긁어먹었다.

양념이 너무 맛있음. 

 

양이 적을것 같았는데 마지막엔 다들 배부르다하고 일어섰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같이 있던 사람들도 좋고.

행복했던 시간으로 기억남을 곳이다. 

 

이태원 소고기 맛집, 우시야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