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육영토종한우] 가성비 좋은 정육식당, 한우 맛집

by como30 2022. 2. 28.
728x90
반응형

가성비 좋은 한우정육식당이 있다 그래서 일부러 멀리까지 갔습니다. 

영등포구청역이랑 가까운 곳에 있네요. 

 

내부는 꽤 큰편입니다. 

기본 셋팅이구요. 

된장찌개가 맛있습니다. 

종업원분이 김치도 국산이라 맛있다고 하네요. 

 

먼저 한우 안심을 1근시켜 먹었습니다.

역시 맛있네요...,

가격대비 정말 맛있는 고기였습니다. 

 

조금 부족하여 모듬구이를 시켜봅니다. 

모듬구이도 맛있긴하지만 확실히 안심이 맛있네요 ㅋㅋ 

 

여기 정말 괜찮습니다.

가격이 거의 정육점 가격이에요.. 테이블비도 다른데 비해 적게 받구요. 

 

강력 추천드립니당 !!

영등포구청쪽에 있는 육영토종한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