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연남동 소점] 오꼬노모야끼, 타코야끼 맛집

by como30 2022. 9. 9.
728x90
반응형

회사 근처에 있어 우연히 알게 된 집인데 

오픈시간에 맞춰,, 아니 오픈시간 한시간전에 가서 웨이팅 하지 않으면 못 먹을 곳.

과장 좀 보태 열번정도 갔는데도 성공 못해서 맘먹고 오픈시간전에 가서 웨이팅 해서 먹었다.

그리고 너무 맛있어서 다른 사람과 재방문한 곳이다. 

정말 작다.

그래서 더 먹기 힘든 걸지도. 

내가 갈 땐 매번 오픈시간이 달랐으니 최근 포스팅을 꼭 찾아보시길.

오픈시간 30분~1시간전에 가면 왠만함 먹을 수 있다.

그리고 그렇게해서까지 해서 갈만한 곳이다.

히로시마풍오꼬노모야끼와 타코야끼 주문

타코야끼도 너무 맛있어서 꼭 주문해야 한다.

한 번에 총 8명 앉을 수 있다. 여기서 안 보이는 저 벽뒤에 공간에 2명이 더 앉을 수 있다.

사장님과 직원분은 친절하신 편이다.

내가 한국에서 먹은 타코야끼중에 제일 맛있었다.

뜨거우니 꼭 조심할 것.

문어도 크고 입에서 살살 녹는다.

배불러도 꼭 먹어야 할 것.

히로시마풍 오꼬노모야끼. 

오사카풍 오꼬노모야끼는 모든 재료를 섞어서 부치는 것이고,

히로시마풍 오꼬노모야끼는 섞지 않고 하나씩 쌓아서 부치는 스타일이다.

이 집의 시그니쳐메뉴는 히로시마풍이다.

양이 엄청 많아서 2명이서 먹어도 될 양이다.

양이 많기 때문에 먹으면서 하나씩 추가하면서 시키는걸 추천한다. 

 

오꼬노모야끼도 한국에서 먹은 것 중에 가장 맛있었다.

 

일본 현지에 온 것 같은 분위기에, 맛도 좋고, 양도 많고 가성비 대박인 이 곳은 

먹다보면 사랑하는 사람이 생각나는 곳이다. 

웨이팅이 있고 쉽게 들어가서 먹을 수 없는 곳이지만, 충분히 기다림의 가치가 있는 곳이었다.

 

완전 재방문의사 있음.

 

영업시간

월~일 14:00~22:00 (2,4,5번째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