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뱃고동] 과거의 시간을 느껴보고 싶다면 압구정 뱃고동 !!

by como30 2022. 3. 4.
728x90
반응형

압구정에 엄청 오래된 오징어,낙지 불고기볶음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보았습니다. 

 

몇번 장소를 옮겼는데, 계속 인테리어가 똑같다고 하네요. 

사람들이 많아 내부를 찍을순 없었지만, 

자리에 앉아서 계속 감탄했어요.

옛날 경양식집 분위기 그대로였거든요!

진짜 진짜 과거의 시간으로 돌아간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기본반찬입니다. 

 

점심에는 저렴하게 팝니다. 

오징어불고기백반, 낙지불고기백반, 낙지빈대떡을 시켜보았네요. 

 

적당히 맛있습니다.

짭짤해서 자꾸 밥이 땡기지만, 밥은 꼭 아껴놓아야 합니다.

조금만 드셔야 해요. 나중을 위해서 ㅎㅎ

오징어, 낙지 모두 살이 오동통통합니다. 

씹히는 맛이 있어 좋았어요. 

 

매콤해서 가끔 낙지빈대떡으로 입가심 해주었어요 ㅎㅎ

 

이 집의 별미는 이 볶음밥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남은 밥을 이곳에 넣으면 득달같이 직원이 와서 김가루를 뿌려줍니다. 

밥을 다 먹고 볶음밥까지 먹으면 너무 배부르잖아요

그러니 꼭 밥을 남겨두셔야 합니다. 

 

여기 볶음밥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배불러도 꼭 먹어야하는 집이에요 !! 

 

압구정 가운에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네요. 

점심시간에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다른 테이블 보니 오징어튀김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압구정 뱃고동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