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문래 로라멘] 돈코츠라멘 맛집

by como30 2022. 9. 14.
728x90
반응형

예전에 가끔 가던 문래동. 

지나가며 보기만 했던 로라멘. 맛집이었구나. 

항상 웨이팅이 있는 곳이다.

일행이 다 와야 입장이 가능하다. 

내부에 들어가면 키오스크가 있는데 거기서 주문을 하고 밖에서 대기하면 직원이 안내해준다.

안내해준 자리에 착석.

열명 정도 남짓 앉을 수 있는 바자리만 있었다.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못 찍음.

소주반병만 파는 것도 신기해서 시켜먹었다. 

국물엔 소주가 생각나는 법이니까. 

앉아서 라멘 만드는 것을 보고 기다리고 있으면.

돈코츠라멘

구성이 풍부하다.

국물이 걸쭉했다. 

처음에 절반까지는 맛있다. !! 계속 먹으니 느끼하다. 

요게 내가 생각하는 맛이었다. 

돼지, 닭, 사골, 어패류를 모두 섞어 끓인 국물.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아닌 걸쭉하고 진한 국물이다.

그리고 짭짤하다. 그래서 계속 마실 걸 찾게 된다.

소주 시키길 잘했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던 라멘집이다. 평소 먹던 거와 조금 다르긴 했다.

 

영업시간

화~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