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국회의사당역 농민백암왕순대] 서여의도 농민백암순대 솔직후기

by como30 2023. 11. 24.
728x90
반응형

얼마 전 대치동에 있는 농민백암순대에서 순대국을 너무 맛있게 먹은터라, 여의도에 있는 농민백암순대에도 방문해보기로 한다. 1963년부터 운영한다고 하니 같은 체인점인가? 

 

lg에클라트 건물 지하엔, 나도 모르는 세상이 펼쳐져 있었다. 

여의도는 가도가도, 구석구석 재미난 곳이 많은 것 같다. 

이 안에 또 이렇게 맛집들이 몰려있을 줄이야. 

우리가 찾아간 곳은 농민백암왕순대. 

기본 반찬. 

일부러 점심시간 전인 11시에 방문. 11:30분만 되도 사람은 금방 몰리는 여의도다. 

정식으로 주문했다. 고기가 따로 나오니까. 

다대기가 포함되어 나오는 순대국이었다. 

처음엔 음 이게 맞나?싶었다..

순대국이 맛이 없을 수 없지만, 농민백암순대의 이름 때문이었을까. 

너무 기대해서였을까. 

생각보다 만족하지 못했던 곳이다. 

개인적으로 농민백암순대는 대치동 본점보다 시청역에 있는 것이 더 나은거 같고. 

여기도 체인이라면 이 집이 제일 별로였다. 

하지만 뭔가 우리의 컨디션에도 문제가 있을 수 있을 거라고 판단, 다시 한 번 방문해보기로 했다. 

특별히 흠 잡을 것 없는 곳이었지만, 너무 기대를 많이 한 탓이 아닌가 싶다. 

썩 만족은 못했던 곳이었다. 

 

 

한 번쯤 다시 방문해보기로. 

 

 

 

728x90
반응형

댓글